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0 of 10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
2007-06Impact of narrative versus factual print ad copy on product evaluation: The mediating role of ad message involvement송유진
2019-04정부지원자금이 벤처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내부역량의 매개효과와 기업 성장단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송유진
2019-06해외 기업과 국내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연상 비교 연구: 소비자의 세계화 관련 가치와 원산지 이미지의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송유진
2016-03서비스 접점 직원의 과도한 경어사용이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감정과 서비스 확신성의 매개효과송유진
2018-06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기업역량(CA)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제품태도의 매개효과와 기업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송유진
2018-08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보험 서비스의 기술 혜택이 소비자의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위험의 조절 효과송유진
2008-02문화점화가 자기평가에 미치는 영향송유진
2018-08인-브랜드 자산과 호스트 브랜드 자산의 관계에서 브랜드 적합성의 조절효과 검증 연구: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송유진
2018-12블록체인 기술 혜택의 효과가 블록체인 보험 서비스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UTAUT 모형을 기반으로송유진
2016-12Effects of priming self-construals on self-evaluations: Cultural game player perspective송유진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