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2 to 19 of 19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1999-12 | 고객 만족 경영의 이론화 시도: 사업패러다임 적합성의 정의 | 김인호 |
1999-12 | 고객 만족 경영의 이론화 시도: 사업패러다임 적합성의 정의 | 김인호 |
1999-12 | 고객만족 경영의 이론화 시도 : 사업패러다임 적합성의 정의 | 김인호 |
2001-10 | 생산/운영전략초점과 초기조건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효과 | 김인호 |
2000-05 | 세계철강산업 주도권 이동모델의 실증연구-기업파워이론의 적용 | 김인호 |
2001-12 | 제품 및 공정적합성과 기업성과와의 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 김인호 |
2007-03 | 중소기업의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 김인호 |
2005-12 | 혁신과 기업성과간의 관계에 있어 적합성의 매개효과에 대한 실증연구 | 김인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