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FRENCH STUDIES(프랑스학과)" byAuthor김호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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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11상호텍스트적 영화와 패러디 영화김호영
2007-02시각매체에서의 이차 프레임의 다양한 의미작용 연구김호영
2006-05신상옥의 영화에 나타난 사선(斜線)의 미학김호영
2006-05신상옥의 영화에 나타난 사선의 미학김호영
2009-05에릭 로메르의 <녹색 광선>과 홍상수의 <생활의 발견> 비교 연구 - 비가시적 이미지의 서사기능을 중심으로김호영
2012-11영화 <아바타>에 나타난 육체성 연구김호영
2010-08영화 이미지, 언어기호인가 이미지기호인가? - 메츠, 에코, 파솔리니, 바르트의 논의를 중심으로김호영
2004-06영화 이미지와 묘사적 객관주의 -〈오! 수정〉의 미장센 연구김호영
2009-08영화 이미지와 얼굴의 미학 - 유럽의 무성영화이론을 중심으로김호영
2008-06영화 이미지와 포토제니 - 장 엡스탱의 이론을 중심으로김호영
2008-06영화 이미지와 포토제니 -장 엡스탱의 이론을 중심으로-김호영
2010-11영화 이미지의 물질성과 운동성-들뢰즈의 논의를 중심으로-김호영
2004-11영화 이미지의 탈프레임화 연구 - 오몽과 보니체의 이론을 중심으로김호영
2014-12영화 「아바타」에 나타난 신화성 연구김호영
2008-08영화이론 번역의 문제들 - 프랑스 영화이론서 번역을 중심으로김호영
2008-08영화이론 번역의 문제들 ― 프랑스 영화이론서 번역을 중심으로김호영
2009-11원시 언어 혹은 보편 언어로서의 영화 -아피찻퐁 위라세타쿤의 을 중심으로-김호영
2006-10이차프레임의 다양한 의미작용 연구김호영
2020-06초기 르네상스 회화에 나타난 이차프레임의 의미작용 연구 - 마사초의 <성삼위일체>와 프라 안젤리코의 <수태고지>를 중심으로김호영
2020-06초기 르네상스 회화에 나타난 이차프레임의 의미작용 연구 - 마사초의 ˂성삼위일체˃와 프라 안젤리코의 ˂수태고지˃를 중심으로김호영
2008-08초기 영화이론에서의 비결정적 의미들: 프랑스, 독일, 러시아 이론을 중심으로김호영
2014-12페렉과 루보의 『겨울 여행/어제 여행(Le Voyage d’hiver/Le Voyage d’hier)』에 나타난 글쓰기 양식 연구김호영
2014-03포토제니 혹은 사진 이미지의 이중성과 정신성 - 에드가 모랭의 논의를 중심으로김호영
2018-06현대 아시아 영화에 나타난 몸의 기호작용 연구 - 아피찻퐁 위라세타쿤과 차이밍량의 영화를 중심으로김호영
2013-12현실 혹은 무한 시퀀스쇼트로서 영화 - 파솔리니의 영화론김호영
2006-08홍상수 영화의 프레임 연구 - 프랑스 영화이론들을 중심으로김호영
2006-08홍상수 영화의 프레임 연구-프랑스 영화 이론들을 중심으로-김호영
2007-12홍상수 초기 영화에 나타난 표면의 미학김호영
2007-12홍상수의 초기 영화에 나타난 표면의 미학김호영
2022-02회화와 영화에서의 탈프레임화 비교 연구: 드가, 크레모니니, 브레송, 스트로브-위예를 중심으로김호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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