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Results 1-4 of 4 (Search time: 0.001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4-11 |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의 유형, 특성, 효과에 관한 탐색적 고찰 | 이경렬 |
2012-11 | 뉴미디어광고에 대한 소비자 정보처리과정과 광고패러다임의 변화에 관한 탐색적 고찰 : 인터넷광고, 모바일광고, 양방향 TV광고, 그리고 페이스북광고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10-12 | UCC 동영상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멕켄지, 러츠, 벨치(Mackenzie, Lutz, and Belch, 1986)의 모델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09-12 | SMS기반의 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