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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PUTING[E](소프트웨어융합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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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
Author(s)
2012-11
시각적 반응을 이용한 사용자 몰입 경험(UX) 평가
김정룡
2012-11
MMORPG 중독 및 몰입현상의 뇌파반응 비교분석
김정룡
2012-12
The Prevalence of Playing-related Musculoskeletal Disorders of Traditional Korean Musical Instrument Player
김정룡
2012-10
Quantitative Comparison of the E-book and Paper-book by using Eye-tracker
김정룡
2012-04
Workload Evaluation of Various Shoulder Posture by using Muscle Force, Fatigue and Psychophysical Workload
김정룡
2012-06
이월효과가 텔레비전 매체 스케줄링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도달률과 유효도달률의 누적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2-11
뉴미디어광고에 대한 소비자 정보처리과정과 광고패러다임의 변화에 관한 탐색적 고찰 : 인터넷광고, 모바일광고, 양방향 TV광고, 그리고 페이스북광고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2-11
브랜드 앱에 대한 이용자의 체험이 브랜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텔레프레즌스(telepresence)의매개변인으로서의 역할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2-08
TV광고와 인터넷 배너광고 간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인게이지먼트, 브랜드인게이지먼트,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2-06
소셜 미디어인 블로그를 이용한 웹 브랜드자산 구축방안에 관한 연구: 포털브랜드의 블로그에 대한 소비자의 체험이 웹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이경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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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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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룡
7
이경렬
2
윤종영
-Subject
2
Electromyograp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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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i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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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eng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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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paradig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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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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