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41-50 of 55 (Search time: 0.001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
2015-11시간적 거리와 행동정체성 수준에 따른 광고메시지 유형별 효과에 관한 연구:공인영어시험 광고를 중심으로이경렬
2018-09SNS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설득지식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이경렬
2016-12스크린 유형과 광고주 업종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광고의 노출효과 비교연구이경렬
2015-07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이경렬
2014-12정부광고의 효율적인 매체 집행을 위한 가이드라인 연구이경렬
2011-06소셜네트워킹을 통한 마케팅활동에서 각 개인의 성향에 따라 나타나는 커뮤니케이션 형태와 정보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 트위터를 중심으로이경렬
2011-11기업의 고객 보상프로그램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 소비자의 고객 보상프로그램에 대한 지각된 가치를 중심으로이경렬
2011-01온라인 상의 체험의 유형화와 체험이 웹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슈미트(Schmitt, 1999)의 총체적 체험이론을 중심으로이경렬
2010-12UCC 동영상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멕켄지, 러츠, 벨치(Mackenzie, Lutz, and Belch, 1986)의 모델을 중심으로이경렬
2011-06옥외매체에서의 QR코드의 활용실태에 관한 연구이경렬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