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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11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의 유형, 특성, 효과에 관한 탐색적 고찰
이경렬
2012-11
페이스북광고의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 노출형광고와 “좋아요” 메시지의 광고효과의 차이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0-12
UCC 동영상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멕켄지, 러츠, 벨치(Mackenzie, Lutz, and Belch, 1986)의 모델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9-12
SMS기반의 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이경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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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3
정보처리과정
1
affect transfer hypothesis
1
and Belch
1
attitude toward ad
1
attitude toward mobile ad.
1
clicking
1
digital signage
1
display ad
1
dual mediation hypothesis
1
Facebook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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