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PUTING[E](소프트웨어융합대학)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ICT융합학부)
Articles
Theses (Master)
Theses (Ph.D.)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41-50 of 55 (Search time: 0.001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15-11
시간적 거리와 행동정체성 수준에 따른 광고메시지 유형별 효과에 관한 연구:공인영어시험 광고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8-09
SNS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설득지식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이경렬
2016-12
스크린 유형과 광고주 업종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광고의 노출효과 비교연구
이경렬
2015-07
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
이경렬
2014-12
정부광고의 효율적인 매체 집행을 위한 가이드라인 연구
이경렬
2011-06
소셜네트워킹을 통한 마케팅활동에서 각 개인의 성향에 따라 나타나는 커뮤니케이션 형태와 정보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 트위터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1-11
기업의 고객 보상프로그램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 소비자의 고객 보상프로그램에 대한 지각된 가치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1-01
온라인 상의 체험의 유형화와 체험이 웹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슈미트(Schmitt, 1999)의 총체적 체험이론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0-12
UCC 동영상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멕켄지, 러츠, 벨치(Mackenzie, Lutz, and Belch, 1986)의 모델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1-06
옥외매체에서의 QR코드의 활용실태에 관한 연구
이경렬
previous
1
...
2
3
4
5
6
next
Discover
-Subject
9
SNS
6
페이스북
5
온라인 구전
5
인게이지먼트
5
트위터
4
eWOM
4
Facebook
4
감정
4
광고태도
4
브랜드태도
next >
-Date issued
5
2019
4
2018
5
2017
6
2016
6
2015
7
2014
5
2013
7
2012
8
2011
2
2010
next >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