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PUTING[E](소프트웨어융합대학)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ICT융합학부)
Articles
Theses (Master)
Theses (Ph.D.)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21-30 of 55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13-10
SNS 이용자들의 온라인 구전(eWOM)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개인적 특성, SNS 특성, 대인적 영향, 사회적 자본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4-03
SNS상의 온라인 구전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통합모형의 개발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13-11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감정적 애착이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브랜드 관계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4-07
지역일간지의 발행·유료부수와 정부광고의 제도·운영·효율성 관계 연구
이경렬
2014-11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의 유형, 특성, 효과에 관한 탐색적 고찰
이경렬
2014-02
SNS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13-08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동일시와 소비자-브랜드관계 매개변인의 역할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4-11
SNS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온라인 구전의 수용확산에 미치는 영향 : SNS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4-08
정부광고 매체 집행에 대한 실무자의 인식: 초점집단면접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2-06
이월효과가 텔레비전 매체 스케줄링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도달률과 유효도달률의 누적을 중심으로
이경렬
previous
1
2
3
4
5
6
next
Discover
-Subject
9
SNS
6
페이스북
5
온라인 구전
5
인게이지먼트
5
트위터
4
eWOM
4
Facebook
4
감정
4
광고태도
4
브랜드태도
next >
-Date issued
5
2019
4
2018
5
2017
6
2016
6
2015
7
2014
5
2013
7
2012
8
2011
2
2010
next >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