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 | 라보를 응용한 골판지 게임 컨트롤러 | 김기범 |
2010-08 | 런 검정을 사용한 근전도 신호의 안정성 평가 시 분할 크기가 신호의 안정성에 미치는 영향 | 김정룡 |
2020-02 | 마이크로비트를 활용한 게임 기반 아동용 학습 시스템 | 김기범 |
2021-02 | 모바일 메신저 광고의 속성 요인들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락성, 정보성, 침입성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19-02 | 모바일 알람 앱의 기상 과업 사용 행동 이해 | 고민삼 |
2019-02 | 모바일 알람 앱의 기상 과업 사용 행동 이해 | 한진영 |
2005-09 | 모바일광고의 접속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예측변인들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2005-03 | 모바일광고의 효과, 장애요인, 그리고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광고주, 광고회사, 그리고 모바일 컨텐츠 업체간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 | 이경렬 |
2005-03 | 모바일광고의 효과, 장애요인, 그리고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광고주, 광고회사, 그리고 모바일 컨텐츠 업체간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08-04 | 모바일매체를 이용한 정치광고가 후보자이미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2018-12 | 무릎들기 작업 시 전신피로 감지 수준과 근육 피로도를 활용한 다면적 피로현상 모델링 | 김정룡 |
2008-07 | 분리수거함의 사용성 개선을 위한 행동유도 요인에 관한 연구 - 분리수거함의 소재에 따른 행동유도성을 중심으로 - | 윤종영 |
2012-11 | 브랜드 앱에 대한 이용자의 체험이 브랜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텔레프레즌스(telepresence)의매개변인으로서의 역할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07-02 | 브랜드 커뮤니티 활용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커뮤니티 이용동기, 몰입, 그리고 상호작용성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07-08 | 브랜드캐릭터의 정보원 속성과 일치성 요인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2009-10 | 블로그에 대한 체험적 요소가 포털사이트의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4대 포털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10-10 | 비규격 자동차 전조등용 광원의 눈부심에 관한 실험적 연구 | 김정룡 |
2006-10 | 비대칭 동적 들기 작업 시 몸통근육의 피로회복 패턴 비교 | 김정룡 |
2007-12 | 비즈니스 유형에 따른 기업디자인 아이덴티티(Corporate Design Identity) 전략 모형 - 제품디자인을 중심으로 - | 윤종영 |
2011-11 | 새로운 광고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소셜미디어의 확산과 활용실태 | 이경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