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Results 1-10 of 93 (Search time: 0.004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07-09 | 이메일광고 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수용자의 심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 이메일관여도, 이용동기와 충족도, 광고태도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07-12 | 온라인 커뮤니티의 브랜드 자산 형성 과정에 대한 연구 :이용동기와 몰입과 브랜드 자산의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07-12 | 푸르지오 브랜드의 성과와 과제 | 이경렬 |
2005-03 | 모바일광고의 효과, 장애요인, 그리고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광고주, 광고회사, 그리고 모바일 컨텐츠 업체간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 | 이경렬 |
2004-06 | 광고대행사 실무자들의 위험감수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이경렬 |
2005-03 | CEO이미지의 요인구조 및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 우리나라 기업의 PR, 광고, 그리고 마케팅실무자에 대한 실증적 연구를 중심으로 | 이경렬 |
2006-10 | 최고경영자(CEO)모델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모델의 유형 및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 이경렬 |
2005-12 | 가상광고의 도입에 따른 공론화와 쟁점에 대한 논의 | 이경렬 |
2019-06 | 동영상 브랜디드 콘텐츠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변인들에 관한 연구 - 메시지 속성들, 캐릭터 호감도, 콘텐츠 유발 감정, 스폰서 및 제품 컨셉트의 불명확성을 중심으로 - | 이경렬 |
2005-11 | CEO이미지가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기업 및 사기업에 대한 일반 공중의 지각을 중심으로 | 이경렬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