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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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 | 김남조 | - |
dc.contributor.author | 이현영 | - |
dc.date.accessioned | 2017-11-29T02:28:52Z | - |
dc.date.available | 2017-11-29T02:28:52Z | - |
dc.date.issued | 2017-08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20.500.11754/33193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1277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세계적으로 관광에 대한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관광도시의 경쟁력이 한 국가의 위상이 되었다. 또한 북미와 구주에 치중되어 있던 관광의 흐름이 점차 아시아로 흐르고 있는 시점에 서울은 관광도시로서의 경쟁력을 갖춰야 한다. 이에 도시관광을 관광학적 관점에서 정리해야 할 필요성이 있으며, 도시관광을 유발하는 관광자원인 랜드마크가 도시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계획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실증분석으로 규명하였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도시 랜드마크 인지요인이 도시관광자의 계획행동에 미치는 영향: | - |
dc.title.alternative | The Effect of Urban Landmark Cognition Factor's on Influencing Urban Tourist's Planned Behavior | - |
dc.title.alternative | Focused on the Visitors' of Lotte World Tower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이현영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관광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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