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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김남조-
dc.contributor.author이현영-
dc.date.accessioned2017-11-29T02:28:52Z-
dc.date.available2017-11-29T02:28:52Z-
dc.date.issued2017-08-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20.500.11754/33193-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1277en_US
dc.description.abstract세계적으로 관광에 대한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관광도시의 경쟁력이 한 국가의 위상이 되었다. 또한 북미와 구주에 치중되어 있던 관광의 흐름이 점차 아시아로 흐르고 있는 시점에 서울은 관광도시로서의 경쟁력을 갖춰야 한다. 이에 도시관광을 관광학적 관점에서 정리해야 할 필요성이 있으며, 도시관광을 유발하는 관광자원인 랜드마크가 도시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계획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실증분석으로 규명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도시 랜드마크 인지요인이 도시관광자의 계획행동에 미치는 영향:-
dc.title.alternativeThe Effect of Urban Landmark Cognition Factor's on Influencing Urban Tourist's Planned Behavior-
dc.title.alternativeFocused on the Visitors' of Lotte World Tower-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이현영-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관광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TOURISM (관광학과) > Theses (Ph.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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