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Master)30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07-02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광고효과연구조형진
2007-08인터넷 콘텐츠(Internet Contents)의 新分類와 네티즌(Netizen) 라이프스타일 分析模型장준수
2008-02테마파크 방문자의 체험과 소비가치가 기념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김성주
2008-02관객의 공연상품 재구매 요인에 관한 고찰남소영
2010-02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 중 공연산업의 과제와 시장 활성화 방안이성민
2010-02일본인의 해외여행 特性과 對策 分析최우리
2010-02모바일 웹2.0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 산업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신석우
2010-08한국 연예 매니지먼트사의 조직 운영에 대한 중요도-실행도 분석(IPA)에 관한 연구서영익
2010-08테마파크내 축제 이미지가 방문동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경미
2010-08祝祭主題의 意味認識 差異에 관한 硏究맹해영
2011-08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지역관광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김진옥
2012-02항공사 제휴서비스 영향 분석서윤주
2012-02영화 소비자의 소비특성에 관한 연구차운옥
2012-02스포테인먼트를 활용한 스폰서십이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황미양
2012-08패션 인터넷 쇼핑몰의 엔터테인먼트 속성이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소영
2012-08철도테마관광상품 체험의 질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고영숙
2012-08여행박람회의 엔터테인먼트요소가 방문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은진
2012-08블로그 노출 전-후에 따른 관광목적지 이미지 차이분석김자영
2013-08전시회 몰입이 전시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홍샛별
2013-08테마파크 SNS 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정다정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