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2 |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광고효과연구 | 조형진 |
2007-08 | 인터넷 콘텐츠(Internet Contents)의 新分類와 네티즌(Netizen) 라이프스타일 分析模型 | 장준수 |
2008-02 | 테마파크 방문자의 체험과 소비가치가 기념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 김성주 |
2008-02 | 관객의 공연상품 재구매 요인에 관한 고찰 | 남소영 |
2010-02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 중 공연산업의 과제와 시장 활성화 방안 | 이성민 |
2010-02 | 일본인의 해외여행 特性과 對策 分析 | 최우리 |
2010-02 | 모바일 웹2.0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 산업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 신석우 |
2010-08 | 한국 연예 매니지먼트사의 조직 운영에 대한 중요도-실행도 분석(IPA)에 관한 연구 | 서영익 |
2010-08 | 테마파크내 축제 이미지가 방문동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경미 |
2010-08 | 祝祭主題의 意味認識 差異에 관한 硏究 | 맹해영 |
2011-08 |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지역관광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김진옥 |
2012-02 | 항공사 제휴서비스 영향 분석 | 서윤주 |
2012-02 | 영화 소비자의 소비특성에 관한 연구 | 차운옥 |
2012-02 | 스포테인먼트를 활용한 스폰서십이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황미양 |
2012-08 | 패션 인터넷 쇼핑몰의 엔터테인먼트 속성이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소영 |
2012-08 | 철도테마관광상품 체험의 질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고영숙 |
2012-08 | 여행박람회의 엔터테인먼트요소가 방문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은진 |
2012-08 | 블로그 노출 전-후에 따른 관광목적지 이미지 차이분석 | 김자영 |
2013-08 | 테마파크 SNS 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다정 |
2013-08 | 전시회 몰입이 전시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홍샛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