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8 | 환경보호 캠페인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자기개념 명확성의 상호작용효과에 관한 연구 | 최혁수 |
2011-08 | 키워드 광고심의에 대한 광고의뢰자와 광고심의자간 상호 인식에 관한 연구 | 박성권 |
2011-08 | 유권자들의 투표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이상묵 |
2014-02 | 긍정적/부정적 메세지 프레이밍과 대인 관계성이 순응-획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비영리단체 기부금 개발을 중심으로 - | 홍두리 |
2014-02 | 소셜 미디어의 광고 유형과 이용 동기에 대한 수용자 인식 연구 | 최익성 |
2014-02 | 프로야구 서포터즈의 팀 충성도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문지원 |
2014-02 | 개인별 e-헬스 리터러시가 온라인 의료정보에 대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임우령 |
2014-08 | 국내외 SPA브랜드 VMD에 대한 소비자 평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하나 |
2014-08 |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현주 |
2014-08 | 소셜미디어가 기업 스포츠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이보람 |
2014-08 | 모바일 리워드 애플리케이션 광고 모델에 관한 연구 | 김태우 |
2014-08 | 신문산업의 위기와 통합마케팅전략에 대한연구 | 이종우 |
2016-02 | 기업 페이스북 팬 페이지 상태메시지에 대한 내용 분석 | 주우철 |
2016-02 | 패션모델과 패션모델 지망생의 내적 직업만족도와 외적 직업만족도의 비교연구 | 정영주 |
2017-02 | 기업이미지광고와 사내커뮤니케이션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포스코 기업이미지광고를 중심으로 | 문선영 |
2018-08 | 스마트폰 디자인이 소비자의 디자인 속성인식과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박혁진 |
2018-02 | 중국 SNS이용자의 온라인 구전정보의 수용과 확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연구 웨이보(Weibo),위쳇(Wechat) 중심으로 | 노문정 |
2018-02 | 중국 SNS 이용자 특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웨이보와 위챗을 중심으로 | 유이지 |
2018-02 | 중국 SNS 이용자가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에 대한 광고태도 및 온라인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SNS 웨이보를 중심으로 | 마우비 |
2018-02 | 기업의 위기 유형과 기업의 평판 연구 | 문형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