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광고홍보전공"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6 to 24 of 24
Issue Date
Title
Author(s)
2011-08
유권자들의 투표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이상묵
2017-08
재난 위험 메시지의 효과성에 대한 연구
남유진
2018-02
중국 SNS 이용자 특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웨이보와 위챗을 중심으로
유이지
2018-02
중국 SNS 이용자가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에 대한 광고태도 및 온라인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SNS 웨이보를 중심으로
마우비
2018-02
중국 SNS이용자의 온라인 구전정보의 수용과 확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연구 웨이보(Weibo),위쳇(Wechat) 중심으로
노문정
2011-08
키워드 광고심의에 대한 광고의뢰자와 광고심의자간 상호 인식에 관한 연구
박성권
2016-02
패션모델과 패션모델 지망생의 내적 직업만족도와 외적 직업만족도의 비교연구
정영주
2014-02
프로야구 서포터즈의 팀 충성도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지원
2011-08
환경보호 캠페인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자기개념 명확성의 상호작용효과에 관한 연구
최혁수
1
2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