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 | 영어로 진행하는 원어민-한국인 영어교사의 협동수업에 대한 한국인 중학생들의 반응 | 동지영 |
2007-08 | 한국인 영어 학습자의 영어 학습 신념에 관한 연구 | 김재란 |
2007-08 | 한국 성인 학습자의 발음 오류 분석 | 박지혜 |
2010-02 | 학습자의 읽기 능력에 따른 읽기 전략 사용 양상 | 이지현 |
2010-02 | 의사소통 기능을 중심으로 한 중학교 1학년 영어 교과서 분석 | 허해원 |
2013-02 | 고등학교 1학년 중·하위권 학생들의 대화식 저널쓰기 활동에 관한 고찰 | 이자경 |
2013-02 | EBS 영어 교재의 활용, 만족도 및 학습효과 연구 | 강초롱 |
2014-02 | 예비 중등 영어교사의 교육실습 경험에 대한 조사 | 이고은 |
2014-02 | 초등 영어 학습자의 채점 기준 이해 및 교사 피드백이 학생들의 학업성취도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연진 |
2014-02 | 학생 맞춤형 동기 유발 전략 개발 및 실행을 통한 영어 교사 전문성 신장에 관한 연구 | 김수미 |
2014-02 | 중학교 1학년 영어교과서 말하기•쓰기 과업 분석 | 이유나 |
2014-02 | 영어 노래 받아쓰기 활동이 초등학생의 듣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 주소라 |
2014-02 | 학습불안과 읽기불안이 영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박창숙 |
2014-02 | 언어별 불안과 학습 동기에 대한 연구 | 김세원 |
2014-02 | Think-aloud 기법을 이용한 중학생 영어 독해 지도 연구 | 장유경 |
2014-08 | 한국 중학교 학생들의 영어 듣기 전략 및 듣기 성취도와 과업 선호도 | 김은이 |
2014-08 | 한국 중학생들의 영어 말하기 불안 및 전략, 과업 선호도에 관한 연구 | 김보미 |
2014-08 | 한국의 중·고등학교 영어문법 교수 및 학습에 대한 교사와 학생의 인식 연구 | 조영진 |
2014-08 | 영어 찬트를 활용한 파닉스 지도가 초등학생의 어휘 음가 인식능력과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오송은 |
2014-08 | 고등학교 영어 교과서의 법조동사 및 준 법조동사의 코퍼스 기반 연구 | 서영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