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43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4영유아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재미 요소 연구전승희
2024한옥마을 체험콘텐츠 연구엄지현
2024라이브 커머스의 인플루언서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동미기
2023중국 미식관광 관광객 만족도 연구: 충칭 미식관광을 중심으로정양양
2023참여형 안전문화 콘텐츠의 공감요소 연구윤미진
2023미술관 서비스 품질이 관람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관람객 지각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서영
2023K-POP 아이돌 세계관 구축 전략 연구정초선
2023우체국 유튜브 채널의 이용자 반응 연구오진숙
2022OTT 한국 드라마의 해외 흥행 요인 연구윤태진
2022IP기반 모바일 게임 사용자의 기대와 만족 요인 연구 -Harry Potter: Magic Awakened를 중심으로-유로
2022<피식대학> 서브 채널의 스토리텔링 구현 전략장예린
2022<인상서호> 실경공연 관람객의 지각 가치와 만족도 연구이단
2022온라인 지역문화 프로그램의 체험요소 연구최우수
2022스타 IP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임영배
2022로맨스판타지 웹소설 IP의 웹툰 전환 연구이지
2022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장전략 연구 - (주)하이브를 중심으로김설
2022POP MART 랜덤박스 상품 체험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위소연
2022NFT(Non-Fungible Token)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 토픽모델링 중심으로김정수
2022ESG 시대 게임 기업 전략적 사회공헌 활동 연구 : 인게임 기부활동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중심으로김희연
2021인플루언서 특성이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에서 중국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무범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