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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TitleAuthor(s)
2022OTT 한국 드라마의 해외 흥행 요인 연구윤태진
2022IP기반 모바일 게임 사용자의 기대와 만족 요인 연구 -Harry Potter: Magic Awakened를 중심으로-유로
2022<피식대학> 서브 채널의 스토리텔링 구현 전략장예린
2022<인상서호> 실경공연 관람객의 지각 가치와 만족도 연구이단
2022온라인 지역문화 프로그램의 체험요소 연구최우수
2022스타 IP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임영배
2022로맨스판타지 웹소설 IP의 웹툰 전환 연구이지
2022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장전략 연구 - (주)하이브를 중심으로김설
2022POP MART 랜덤박스 상품 체험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위소연
2022NFT(Non-Fungible Token)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 토픽모델링 중심으로김정수
2022ESG 시대 게임 기업 전략적 사회공헌 활동 연구 : 인게임 기부활동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중심으로김희연
2021인플루언서 특성이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에서 중국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무범기
2021음성기반 SNS에서 크리에이터의 커뮤니케이션 연구김경복
2021스트리밍 기반 영상플랫폼의 UI연구왕녕녕
2021소비자 구매의도결정 모형 관점의 숏폼 동영상 광고 효과 연구최건림
2021문학축제의 콘텐츠 구성에 대한 연구유한결
2021메타버스 내 음악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정광섭
2021국내 도서 큐레이션 애플리케이션 향유 전략 연구김미향
2020-02쿨재팬 정책의 전략 모델 연구이찬숙
2020-02아이돌 1인 미디어의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이 수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이고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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