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영유아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재미 요소 연구 | 전승희 |
2024 | 한옥마을 체험콘텐츠 연구 | 엄지현 |
2024 | 라이브 커머스의 인플루언서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동미기 |
2023 | 중국 미식관광 관광객 만족도 연구: 충칭 미식관광을 중심으로 | 정양양 |
2023 | 참여형 안전문화 콘텐츠의 공감요소 연구 | 윤미진 |
2023 | 미술관 서비스 품질이 관람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관람객 지각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서영 |
2023 | K-POP 아이돌 세계관 구축 전략 연구 | 정초선 |
2023 | 우체국 유튜브 채널의 이용자 반응 연구 | 오진숙 |
2022 | OTT 한국 드라마의 해외 흥행 요인 연구 | 윤태진 |
2022 | IP기반 모바일 게임 사용자의 기대와 만족 요인 연구 -Harry Potter: Magic Awakened를 중심으로- | 유로 |
2022 | <피식대학> 서브 채널의 스토리텔링 구현 전략 | 장예린 |
2022 | <인상서호> 실경공연 관람객의 지각 가치와 만족도 연구 | 이단 |
2022 | 온라인 지역문화 프로그램의 체험요소 연구 | 최우수 |
2022 | 스타 IP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 | 임영배 |
2022 | 로맨스판타지 웹소설 IP의 웹툰 전환 연구 | 이지 |
2022 |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장전략 연구 - (주)하이브를 중심으로 | 김설 |
2022 | POP MART 랜덤박스 상품 체험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위소연 |
2022 | NFT(Non-Fungible Token)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 토픽모델링 중심으로 | 김정수 |
2022 | ESG 시대 게임 기업 전략적 사회공헌 활동 연구 : 인게임 기부활동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중심으로 | 김희연 |
2021 | 인플루언서 특성이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에서 중국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무범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