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24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1인플루언서 특성이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에서 중국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무범기
2021음성기반 SNS에서 크리에이터의 커뮤니케이션 연구김경복
2021스트리밍 기반 영상플랫폼의 UI연구왕녕녕
2021소비자 구매의도결정 모형 관점의 숏폼 동영상 광고 효과 연구최건림
2021문학축제의 콘텐츠 구성에 대한 연구유한결
2021메타버스 내 음악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정광섭
2021국내 도서 큐레이션 애플리케이션 향유 전략 연구김미향
2020-02쿨재팬 정책의 전략 모델 연구이찬숙
2020-02아이돌 1인 미디어의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이 수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이고운
2019무료 서비스 기반의 스톡 이미지 비즈니스 모델정찬우
2019기술 블로그의 온라인 평판 구성 요소 연구: 브랜디를 중심으로장근우
2019입장권 재판매 시장 활성화를 통한 콘텐츠 수익 증대방안 연구윤비오
2019-02공연예술 레퍼토리 구축 과정의 연구-연극 〈가믄장아기〉를 중심으로임유경
2019-02『마법천자문』의 재미요소와 유용성 연구김재홍
2019-02공공기관의 지역 친화 프로그램에 대한 연구성정은
2019-02<핑크퐁>의 음악적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조정희
2018-08영화제작을 위한 협업 솔루션 연구김준범
2018-08성남시 노인복지관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실태 조사 연구정연미
2018-08방탄소년단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민경원
2018-08대중음악 축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남세은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