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DEPARTMENT OF CULTURE CONTENTS(문화콘텐츠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 to 21 of 45

Issue DateTitleAuthor(s)
2022IP기반 모바일 게임 사용자의 기대와 만족 요인 연구 -Harry Potter: Magic Awakened를 중심으로-유로
2023K-POP 아이돌 세계관 구축 전략 연구정초선
2022NFT(Non-Fungible Token)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 토픽모델링 중심으로김정수
2022OTT 한국 드라마의 해외 흥행 요인 연구윤태진
2022POP MART 랜덤박스 상품 체험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위소연
2018-02TV강연 프로그램 포맷분석 연구박순임
2019-02공공기관의 지역 친화 프로그램에 대한 연구성정은
2019-02공연예술 레퍼토리 구축 과정의 연구-연극 〈가믄장아기〉를 중심으로임유경
2021국내 도서 큐레이션 애플리케이션 향유 전략 연구김미향
2022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장전략 연구 - (주)하이브를 중심으로김설
2019기술 블로그의 온라인 평판 구성 요소 연구: 브랜디를 중심으로장근우
2018-08대중음악 축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남세은
2017-08대취타 예술교육의 활성화 방안연구김성민
2017-08드라마 <시그널>의 서사구조와 의미구조 분석신지영
2024라이브 커머스의 인플루언서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동미기
2022로맨스판타지 웹소설 IP의 웹툰 전환 연구이지
2019-02『마법천자문』의 재미요소와 유용성 연구김재홍
2021메타버스 내 음악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정광섭
2019무료 서비스 기반의 스톡 이미지 비즈니스 모델정찬우
2021문학축제의 콘텐츠 구성에 대한 연구유한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