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DEPARTMENT OF CULTURE CONTENTS(문화콘텐츠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4 to 43 of 45

Issue DateTitleAuthor(s)
2018-02서사음악극의 번안 양상 연구박동규
2018-08성남시 노인복지관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실태 조사 연구정연미
2021소비자 구매의도결정 모형 관점의 숏폼 동영상 광고 효과 연구최건림
2022스타 IP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임영배
2021스트리밍 기반 영상플랫폼의 UI연구왕녕녕
2020-02아이돌 1인 미디어의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이 수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이고운
2018-08안산시 이주민사회의 축제 연구정명현
2024영유아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재미 요소 연구전승희
2018-08영화제작을 위한 협업 솔루션 연구김준범
2022온라인 지역문화 프로그램의 체험요소 연구최우수
2023우체국 유튜브 채널의 이용자 반응 연구오진숙
2018-02유아용 앱북의 UI 분석 요소 연구오다혜
2021음성기반 SNS에서 크리에이터의 커뮤니케이션 연구김경복
2022<인상서호> 실경공연 관람객의 지각 가치와 만족도 연구이단
2021인플루언서 특성이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에서 중국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무범기
2019입장권 재판매 시장 활성화를 통한 콘텐츠 수익 증대방안 연구윤비오
2023중국 미식관광 관광객 만족도 연구: 충칭 미식관광을 중심으로정양양
2023참여형 안전문화 콘텐츠의 공감요소 연구윤미진
2020-02쿨재팬 정책의 전략 모델 연구이찬숙
2022<피식대학> 서브 채널의 스토리텔링 구현 전략장예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