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146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1호텔 이용객의 환경인식에 따른 호텔 친환경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특급호텔 MICE 참석자 대상으로김정은
2021항공사 객실 팀제의 긍정적 평가요인이 객실승무원의 팀 역량과 정신건강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고유경
2021패스트푸드 고객의 소비가치가 메뉴선택속성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진윤경
2021항공사 승무원의 코로나 19로 인한 심리적 불안 요인들이 직업 자긍심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신예린
2021육아휴직 이후 복직승무원의 양육스트레스 요인과 잔류의도, 정신건강에 관한 연구 : 배우자의지지 조절 효과정보라
2021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텔레프레즌스, 플로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정선경
2021우연히 접한 특급 호텔 이용 만족 후기가 잠재 고객의 브랜드 선호도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정희수
2021수변 그린웨이 이미지가 방문객의 스트레스 회복 경험을 통하여 여가몰입과 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김정연
2021문제 직원의 직무능력 향상 전략에 관한 연구: 항공사 객실승무원을 중심으로김화영
2021관광정보플랫폼의 품질요인이 인게이지먼트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권혜경
2021객실 승무원의 인적오류에 영향을 끼치는 인적요인 고찰에 관한 연구김지영
2021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라포형성행동과 동료와의 공감이 팀성과, 조직 분위기, Irregularity 사후처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박정이
2021프리미엄 해양리조트 회원권 구매요인이 고객의 감정적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강윤철
2021외국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MBTI 성격유형이 문화적응력, 직무수행능력, 회복탄력성, 정신건강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송미나
2021신기술 도입의 인지적 긍정 효과가 직무 만족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승무원을 대상으로정용진
2021면세점 E-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고객만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성주한
2020-08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통한 생태체험기반시설 방문객 방문의도 분석이주은
2020-08항공사 승무원의 해외체류시 제약환경이 운동만족감과 심리적 불안감에 미치는 영향오은영
2020-08항공사 승무원의 비행중 피로도 상승요인이 심리적 서비스 장애요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노푸른
2020-08특급 호텔 온라인 여행사(Online Travel Agency) 통한 객실 판매로 인한 호텔 종사자들의 역할 스트레스가자기효능감,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장준하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