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 신문에 나타난 여성 스포츠 스타 프레임 변화 연구 | 장예진 |
2022 | 코로나19,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객의 항공권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ETPB)을 중점으로. | 박지은 |
2022 | 중국 팬 이코노미 상황에서의 스타 이미지 위기 PR 및 팬 대응 전략에 관한 사례 분석 | 구건예 |
2022 | 중국 1인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에 대한 공중의 태도에 관한 연구 | 당건곤 |
2022 | 트랜스미디어 콘텐츠의 소비 경험, 만족과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인식 연구 | 왕정하 |
2022 | 중국인의 인터넷을 통한 클래식음악 청취 동기와 만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장신량 |
2021 | 중국 스마트TV상의 OTT플랫폼 발전 전략 연구: 플랫폼 선도기업을 중심으로 | 양유가 |
2021 | 의료개혁 갈등에 관한 뉴스 프레임 분석 | 이기영 |
2021 | 언론중재법 입법 과정의 특성과 개정 논의점: 역대 제·개정 법안 분석을 중심으로 | 박선영 |
2021 | 가짜뉴스와 사회적 신뢰에 대한 언론인과 독자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김경훈 |
2021 | 1인 미디어 이용 동기와 사회적 관계 | 허혜기 |
2021 | 한중 개인방송 인식이 광고 상품에 대한 중국인의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효림 |
2021 | 온라인 신선식품 배송 유형이 소비자의 가치 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동훈 |
2021 | SNS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운동화 리셀 시장에 미치는 영향 | 구본형 |
2020-08 |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특성이 이용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손영오 |
2020-08 | 유튜브 채널의 미디어 다양성 연구 | 김태한 |
2020-08 | 유튜브(YouTube)의 특성이 구매의도와 자발적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실재감을 중심으로 | 김윤경 |
2020-08 | 온라인에서 메시지 유형 및 강조표시에 따라 지각한 품질이 제품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동희 |
2020-08 | 교육적 오락물이 청소년의 금연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전사원 |
2020-08 | 공익연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감성 소구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 김소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