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50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1한중 개인방송 인식이 광고 상품에 대한 중국인의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효림
2021온라인 신선식품 배송 유형이 소비자의 가치 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이동훈
2021SNS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운동화 리셀 시장에 미치는 영향구본형
2020-08유튜브 크리에이터의 특성이 이용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손영오
2020-08유튜브 채널의 미디어 다양성 연구김태한
2020-08유튜브(YouTube)의 특성이 구매의도와 자발적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실재감을 중심으로김윤경
2020-08온라인에서 메시지 유형 및 강조표시에 따라 지각한 품질이 제품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동희
2020-08교육적 오락물이 청소년의 금연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전사원
2020-08공익연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감성 소구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김소라
2010-02옥외광고물 효과측정에 관한 탐색적연구권규승
2010-02관여도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이 신뢰형성에 미치는 영향:노용균
2010-02가상현실 공간에서의 마케팅활동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효과남효영
2010-08부동산 및 음료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특성에 관한 연구우지혜
2010-08모바일 폰 웹사이트 구성요소에 대한 이용자 평가 연구오민철
2011-02자치단체 TV 방송광고 소구내용분석김성일
2011-02유효빈도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매체실무자 인식 조사조선국
2011-02외환 위기 이후의 신문광고시장의 변화에 관한 연구김영갈
2011-02소셜 콘텐츠 마케팅 사례 연구김진수
2011-02모바일 광고 유형의 효과에 관한 연구류지원
2011-02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현주엽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