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69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4지역박물관의 소셜 미디어 PR 현황 분석홍지영
2024메타버스를 활용한 스키마 형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론적 연구채정아
2024B2B 디지털 마케팅 특성이 SNS 서비스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소희
2024한국의 디지털 리터러시 정책 및 교육 연구박신영
2024어드레서블TV 광고가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박경연
2024샤오홍슈 플랫폼에서 브이로그 PPL광고가 MZ세대 여성 소비자의 사용의도와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당상희
2024포스트 트루스 시대의 퀄리티 저널리즘에 대한 현직 기자들의 인식조사 연구노병우
2024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의 언어, 비언어커뮤니케이션이 시청몰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김경아
2023신문에 나타난 여성 스포츠 스타 프레임 변화 연구장예진
2022코로나19,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객의 항공권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ETPB)을 중점으로.박지은
2022중국 팬 이코노미 상황에서의 스타 이미지 위기 PR 및 팬 대응 전략에 관한 사례 분석구건예
2022중국 1인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에 대한 공중의 태도에 관한 연구당건곤
2022트랜스미디어 콘텐츠의 소비 경험, 만족과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인식 연구왕정하
2022중국인의 인터넷을 통한 클래식음악 청취 동기와 만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장신량
2021중국 스마트TV상의 OTT플랫폼 발전 전략 연구: 플랫폼 선도기업을 중심으로양유가
2021의료개혁 갈등에 관한 뉴스 프레임 분석이기영
2021언론중재법 입법 과정의 특성과 개정 논의점: 역대 제·개정 법안 분석을 중심으로박선영
2021가짜뉴스와 사회적 신뢰에 대한 언론인과 독자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김경훈
20211인 미디어 이용 동기와 사회적 관계허혜기
2021한중 개인방송 인식이 광고 상품에 대한 중국인의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효림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