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61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3신문에 나타난 여성 스포츠 스타 프레임 변화 연구장예진
2022코로나19,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객의 항공권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ETPB)을 중점으로.박지은
2022중국 팬 이코노미 상황에서의 스타 이미지 위기 PR 및 팬 대응 전략에 관한 사례 분석구건예
2022중국 1인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에 대한 공중의 태도에 관한 연구당건곤
2022트랜스미디어 콘텐츠의 소비 경험, 만족과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인식 연구왕정하
2022중국인의 인터넷을 통한 클래식음악 청취 동기와 만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장신량
2021중국 스마트TV상의 OTT플랫폼 발전 전략 연구: 플랫폼 선도기업을 중심으로양유가
2021의료개혁 갈등에 관한 뉴스 프레임 분석이기영
2021언론중재법 입법 과정의 특성과 개정 논의점: 역대 제·개정 법안 분석을 중심으로박선영
2021가짜뉴스와 사회적 신뢰에 대한 언론인과 독자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김경훈
20211인 미디어 이용 동기와 사회적 관계허혜기
2021한중 개인방송 인식이 광고 상품에 대한 중국인의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효림
2021온라인 신선식품 배송 유형이 소비자의 가치 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이동훈
2021SNS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운동화 리셀 시장에 미치는 영향구본형
2020-08유튜브 크리에이터의 특성이 이용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손영오
2020-08유튜브 채널의 미디어 다양성 연구김태한
2020-08유튜브(YouTube)의 특성이 구매의도와 자발적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실재감을 중심으로김윤경
2020-08온라인에서 메시지 유형 및 강조표시에 따라 지각한 품질이 제품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동희
2020-08교육적 오락물이 청소년의 금연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전사원
2020-08공익연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감성 소구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김소라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