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55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1중국 스마트TV상의 OTT플랫폼 발전 전략 연구: 플랫폼 선도기업을 중심으로양유가
2021의료개혁 갈등에 관한 뉴스 프레임 분석이기영
2021언론중재법 입법 과정의 특성과 개정 논의점: 역대 제·개정 법안 분석을 중심으로박선영
2021가짜뉴스와 사회적 신뢰에 대한 언론인과 독자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김경훈
20211인 미디어 이용 동기와 사회적 관계허혜기
2021한중 개인방송 인식이 광고 상품에 대한 중국인의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효림
2021온라인 신선식품 배송 유형이 소비자의 가치 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이동훈
2021SNS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운동화 리셀 시장에 미치는 영향구본형
2020-08유튜브 크리에이터의 특성이 이용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손영오
2020-08유튜브 채널의 미디어 다양성 연구김태한
2020-08유튜브(YouTube)의 특성이 구매의도와 자발적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실재감을 중심으로김윤경
2020-08온라인에서 메시지 유형 및 강조표시에 따라 지각한 품질이 제품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동희
2020-08교육적 오락물이 청소년의 금연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전사원
2020-08공익연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감성 소구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김소라
2010-02옥외광고물 효과측정에 관한 탐색적연구권규승
2010-02관여도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이 신뢰형성에 미치는 영향:노용균
2010-02가상현실 공간에서의 마케팅활동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효과남효영
2010-08부동산 및 음료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특성에 관한 연구우지혜
2010-08모바일 폰 웹사이트 구성요소에 대한 이용자 평가 연구오민철
2011-02자치단체 TV 방송광고 소구내용분석김성일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