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지역박물관의 소셜 미디어 PR 현황 분석 | 홍지영 |
2024 | 메타버스를 활용한 스키마 형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론적 연구 | 채정아 |
2024 | B2B 디지털 마케팅 특성이 SNS 서비스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소희 |
2024 | 한국의 디지털 리터러시 정책 및 교육 연구 | 박신영 |
2024 | 어드레서블TV 광고가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박경연 |
2024 | 샤오홍슈 플랫폼에서 브이로그 PPL광고가 MZ세대 여성 소비자의 사용의도와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 | 당상희 |
2024 | 포스트 트루스 시대의 퀄리티 저널리즘에 대한 현직 기자들의 인식조사 연구 | 노병우 |
2024 |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의 언어, 비언어커뮤니케이션이 시청몰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김경아 |
2023 | 신문에 나타난 여성 스포츠 스타 프레임 변화 연구 | 장예진 |
2022 | 코로나19,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객의 항공권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ETPB)을 중점으로. | 박지은 |
2022 | 중국 팬 이코노미 상황에서의 스타 이미지 위기 PR 및 팬 대응 전략에 관한 사례 분석 | 구건예 |
2022 | 중국 1인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에 대한 공중의 태도에 관한 연구 | 당건곤 |
2022 | 트랜스미디어 콘텐츠의 소비 경험, 만족과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인식 연구 | 왕정하 |
2022 | 중국인의 인터넷을 통한 클래식음악 청취 동기와 만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장신량 |
2021 | 중국 스마트TV상의 OTT플랫폼 발전 전략 연구: 플랫폼 선도기업을 중심으로 | 양유가 |
2021 | 의료개혁 갈등에 관한 뉴스 프레임 분석 | 이기영 |
2021 | 언론중재법 입법 과정의 특성과 개정 논의점: 역대 제·개정 법안 분석을 중심으로 | 박선영 |
2021 | 가짜뉴스와 사회적 신뢰에 대한 언론인과 독자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김경훈 |
2021 | 1인 미디어 이용 동기와 사회적 관계 | 허혜기 |
2021 | 한중 개인방송 인식이 광고 상품에 대한 중국인의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효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