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사회계열)"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69

Issue DateTitleAuthor(s)
2012-0819대 총선 후보자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사례분석김성철
20211인 미디어 이용 동기와 사회적 관계허혜기
2024B2B 디지털 마케팅 특성이 SNS 서비스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소희
2012-02BPL(Brand Placement)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김도균
2012-08K-POP의 해외진출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김호상
2019Portrayals of Alcohol in the Network Television Dramas in VietnamNGUYEN QUYNH NGA
2021SNS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운동화 리셀 시장에 미치는 영향구본형
2019-02SNS 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정수영
2012-08SNS를 활용한 기업 홍보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인식 연구손규헌
2015-02TV 드라마에 나타난 한·일 비정규직 여성의 표상연구공주
2013-02가격공정성 광고유형과 소비자의 브랜드 민감성에 따른 설득효과김연민
2010-02가상현실 공간에서의 마케팅활동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효과남효영
2021가짜뉴스와 사회적 신뢰에 대한 언론인과 독자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김경훈
2020-08공익연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감성 소구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김소라
2010-02관여도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이 신뢰형성에 미치는 영향:노용균
2020-08교육적 오락물이 청소년의 금연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전사원
2012-02국내 30대 그룹의 기업PR 광고에 대한 내용 분석 연구 - TV광고 중심으로강태인
2016-08국방관련 온라인 홍보 콘텐츠의 기호학적 분석임상욱
2011-02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현주엽
2016-08데이터시각화를 위한 국내 경제지의 인포그래픽 활용 및 독자 만족도 연구서명숙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