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GRADUATE SCHOOL OF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S](언론정보대학원)"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20 of 137
Issue Date
Title
Author(s)
2013-08
18대 대통령 선거에 대한 뉴스통신사간 뉴스프레임 비교분석
남문현
2012-08
19대 총선 후보자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사례분석
김성철
2017-08
1인 미디어 광고 클릭동기와 효과
오윤
2021
1인 미디어 이용 동기와 사회적 관계
허혜기
2024
B2B 디지털 마케팅 특성이 SNS 서비스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소희
2012-02
BPL(Brand Placement)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김도균
2017-08
Do Regulations Curb Greenwash Advertising in South Korea?
LimKayKay
2017-06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ONSUMER CREDIBILITY PERCEPTION AND ATTITUDE TOWARD LUXURY BRANDS
박석철
2018-02
e헬스 리터러시 척도 개발 연구
이상록
2012-08
K-POP의 해외진출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김호상
2019
Portrayals of Alcohol in the Network Television Dramas in Vietnam
NGUYEN QUYNH NGA
2021
SNS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운동화 리셀 시장에 미치는 영향
구본형
2019-02
SNS 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정수영
2012-08
SNS를 활용한 기업 홍보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인식 연구
손규헌
2014-08
SNS정보에 대한 국내외신문사의 게이트키핑 연구
정희택
2011-08
TV 뉴스의 실시간 시청률 변동에 관한 연구
신동욱
2018-02
TV 드라마 간접광고와 웹 드라마 간접광고의 효과 연구: 중국 시청자의 광고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왕마리
2015-02
TV 드라마에 나타난 한·일 비정규직 여성의 표상연구
공주
2011-08
TV 시청자의 프로그램 참여 동인(動因)에 관한 연구
박태호
2016-02
TV 휴먼 다큐멘터리의 제작과정과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서정창
1
2
3
4
5
6
7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