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유튜브 드랙 콘텐츠에 나타난 메이크업 표현 특성 연구 | 윤세희 |
2024 | 방송사업자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 방식과 성과 분석 연구 | 유진희 |
2024 | 실감콘텐츠 전시의 구현전략 연구 | 안혜령 |
2024 | OTT 환경에서의 한류 정경 (Hallyu-scape) 연구 | 배기형 |
2023 | K-Pop 팬덤 콘텐츠 생성 구조 연구 | 오윤지 |
2023 | 영상매체 전환에 따른 ‘춘향전 콘텐츠’의 성격 연구 | 김대범 |
2023 | Bilibili 일상 브이로그 채널에서 나타나는 준사회적 상호작용 연구 | 최여여 |
2023 | 한국 방송콘텐츠 기업의 언스크립티드 포맷 비즈니스 역량강화 요인 연구 | 손태영 |
2023 | 클래식 음악 공연의 가치혁신전략 연구 | 서은아 |
2022 | 서사 요소로서 영화음악의 유형 연구 | 조용경 |
2022 | 디지털 게임 제작 프로세스 최적화 연구 | 이규복 |
2022 | 가상현실 교육콘텐츠 설계 프레임워크 개발 | 장효진 |
2021 |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현 동력 연구 | 윤혜영 |
2021 | 소셜 VR 콘텐츠의 지각된 가치와 소비자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 신현덕 |
2021 | 비대면 패션공연의 고객충성도를 위한 혁신저항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이지효 |
2021 | 드라마 제작사의 기획개발 동적역량과 기업성과의 관계 연구 | 김일중 |
2021 | 중국 콘텐츠 IP 장르전환 전략 연구 | 김려 |
2021 | 공연분야 정책자금지원 선정평가도구 SEMPA 개발연구 | 정진이 |
2020-08 | 한국 재난영화 캐릭터 특성 연구 | 김지후 |
2010-08 | MMORPG의 재미요소가 게임중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전종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