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버추얼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축이림 |
2024 | 콘텐츠 공개전략 시즌분할제 연구 | 조채원 |
2024 | 시나리오 킬 게임 장르의 혼종적 플레이 특성 연구 | 조진유 |
2024 |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실감 콘텐츠의 유형화 연구 | 신용인 |
2024 | K-POP 온라인공연을 통해 지각된 관람가치가 온라인공연의 재관람의도와 현장 공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중국 관람객을 중심으로 - | 송효신 |
2024 | <종이의 집>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 | 등우기 |
2024 | 전통공연예술 SNS 마케팅이 소비자 브랜드 태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남민지 |
2023 | 게임 동영상 플랫폼의 네트워크 특성 연구 | 장호연 |
2023 |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1> 포맷 구성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이보수 |
2023 |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의 캐릭터 구축 전략 연구 | 황남천 |
2023 | 유튜브 뮤직의 사용자 경험 연구 | 형우맹 |
2023 | 인터랙티브 영화의 몰입적 경험 구조 연구 | 허소창 |
2023 | MOBA게임 이용 동기가 중국 여성 유저의 만족도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왕자영요>를 중심으로- | 판니 |
2023 | 왕가위 영화의 은유 표현 연구-<일대종사(一代宗師)>를 중심으로 | 진용 |
2023 | 한국 추리 예능 프로그램 포맷의 중국 현지화 전략 연구 | 모영 |
2023 | 영화 콘텐츠를 활용한 테마파크의 몰입형 체험 연구 | 메산산 |
2023 | 버추얼 아이돌의 활성화 방안 연구 | 김선영 |
2023 | 연결성을 활용한 팬 플랫폼 활성화 연구 | 이다은 |
2023 | 실감형 전시의 어포던스 유형 연구 | 백금령 |
2023 |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브랜드 마케팅 전략 분석 | 대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