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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탄막 사용자의 사용 동기가 참여도와 의존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왕재림
2021중국 모바일 게임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연구 -넷이즈(NetEase, 網易)의 <음양사(陰陽師)> 시리즈를 중심으로-장제잉
2021중국 모바일 MOBA 게임 캐릭터 스킨의 재미요소 분석: < 왕자영요> 캐릭터 스킨을 중심으로양정
2021인터랙티브 영상콘텐츠의 게임화 요소가 사용자 몰입과 참여에 미치는 영향: 비리비리를 중심으로부유
2021게임기업의 라이프사이클을 기반으로 한 게임트랜스미디어 연구신승호
2021게임 구독 서비스의 비즈니스 모델 연구김보아
2021카카오 IP 활성화 방안 연구이다경
2021중국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의 전략 연구장판
2021인터넷 밈 재생산 유형에 따른 향유 특성 연구오서현
2021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의 성공 전략 연구: <러브앤프로듀서>를 중심으로증여진
2021모바일 게임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 를 중심으로서동규
2021디지털 게임 모드의 서사 변형 연구심규태
2021공간 체험 요소의 인스타그램 공유 행동에 관한 연구서정민
2021게임방송 콘텐츠의 팬 참여 특성 연구이은선
2020-08웨이보 1인 미디어 푸드 콘텐츠 특성 연구최연
2020-08영산재의 무대화와 문화기술적 활용심재윤
2020-08애니메이션 리터러시의 교육모형 개발 연구이동림
2020-08'배달의민족'의 B급 마케팅 연구박상훈
2020-08반인설화의 가치 해명과 활용 연구홍영주
2009-08소극장 창작 뮤지컬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장효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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