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 미국 사전 개봉 영화의 한국 흥행에 관한 연구 | 정주희 |
2023 | 머신러닝 기법을 활용한 이동통신사업자의 5G 요금제 잠재고객 이탈요인에 관한 연구 | 왕반 |
2023 | 학습자관점에 온라인 강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마지에 |
2023 | A study on the personal behavior under COVID-19 impacting on the cosmetics purchasing - Taiwan & South Korea as Example | 장정유 |
2023 | 음악과 플레이리스트의 메타데이터를 활용한 하이브리드 음악 추천 시스템에 관한 연구 | 이현태 |
2023 | 베이지안 딥러닝을 활용한 항만물동량 예측에 관한 연구 | 이준희 |
2023 | 온라인 리뷰에서 중립 감성을 포함한 삼진 분류가 고객 만족도 예측에 미치는 영향 분석 | 노태동 |
2023 | 조직의 개별 구성원들이 인지한 조직문화가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Embedding 모델과 패널 데이터를 이용하여 | 김한솔 |
2023 | 감성분석을 활용한 메타버스 플랫폼의 흥미 요인 연구 | 김도영 |
2023 | An Analysis of the Impact of a Human-like Virtual Influencer Marketing | LIUCHUHAN |
2022 | 다차원 감성분석과 전이학습을 활용한 영화 성공 요인 분석 | 성민 |
2022 | 중국 스마트시티 발전 수준 차이 연구 | 진명심 |
2022 | 탄소배출권 시장에서의 구매 의사결정 최적화를 위한 강화학습 방법론 연구 | 박인창 |
2022 | 인간-기계 제스처 인터페이스에 있어 마커화를 이용한 이미지 학습 효과에 관한 연구-한국과 중국 제스처 차이 비교 중심으로 | 전광훈 |
2022 | 트레이딩에 따른 수익률 강화를 위한 강화 학습 방법론 연구 | 염환 |
2022 | 텍스트 마이닝을 이용한 한국영화의 중국시장 진출에 관한 연구 | 한정수 |
2022 | 모바일 게임의 소셜 기능과 게임 유저 참여 간의 관계: 팬데믹 시대의 소셜 기능 영향력 분석 | 이서영 |
2022 |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소비자 요구사항 분석 | 이헌득 |
2022 | 관계형 SNS에서의 자발적 개인정보유출의 Privacy-Dilemma 극복 방안에 대한 연구 | 배현진 |
2022 | Bilibili 플랫폼에서 중국 시청자가 인식하는 한국 국가 이미지 연구 | 동방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