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50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2다차원 감성분석과 전이학습을 활용한 영화 성공 요인 분석성민
2022중국 스마트시티 발전 수준 차이 연구진명심
2022탄소배출권 시장에서의 구매 의사결정 최적화를 위한 강화학습 방법론 연구박인창
2022인간-기계 제스처 인터페이스에 있어 마커화를 이용한 이미지 학습 효과에 관한 연구-한국과 중국 제스처 차이 비교 중심으로전광훈
2022트레이딩에 따른 수익률 강화를 위한 강화 학습 방법론 연구염환
2022텍스트 마이닝을 이용한 한국영화의 중국시장 진출에 관한 연구한정수
2022모바일 게임의 소셜 기능과 게임 유저 참여 간의 관계: 팬데믹 시대의 소셜 기능 영향력 분석이서영
2022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소비자 요구사항 분석이헌득
2022관계형 SNS에서의 자발적 개인정보유출의 Privacy-Dilemma 극복 방안에 대한 연구배현진
2022Bilibili 플랫폼에서 중국 시청자가 인식하는 한국 국가 이미지 연구동방방
2021의미연결망 분석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스포티파이와 멜론에 대한 태도의 비교유보침
2021강화학습을 활용한 주식시장에서의 초단기 매매 수익률 연구최창욱
2021주거환경 이론을 기반으로 한 빈집 유발 요인 연구 :이만기
2021시퀀스 생성 모델을 활용한 특허 문서의 계층적 다중 레이블 분류윤승주
2021비즈니스 플랫폼 참여자 간의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전략 수립에 대한 연구 : 신용카드 산업을 중심으로마한올
2021데이터 연결 정책변수가 연결 데이터 성능에 미치는 영향 : 채무불이행 예측 실험연구봉하윤
2021대중음악 흥행 요인에 대한 연구심유정
2021Misinformation Detection and Rectification using QA system with COVID-19임인섭
2020-08피트니스 앱 지속 사용에 미치는 요인 탐색 연구 - Keep 사례마흔연
2020-08의미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한국 소비자가 인식하는 샤오미 브랜드 이미지 연구주태림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