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USINESS INFORMATICS(비즈니스인포매틱스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50

Issue DateTitleAuthor(s)
2019ABMS를 활용한 마케팅 효과 및 입소문 확산 현상 분석: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을 중심으로박기량
2018-02ARIMA 분석과 검색빈도 분석의 가중평균을 이용한 예측방법론의 효과에 대한 연구문석완
2022Bilibili 플랫폼에서 중국 시청자가 인식하는 한국 국가 이미지 연구동방방
2021Misinformation Detection and Rectification using QA system with COVID-19임인섭
2019PM10 농도변화에 따른 코스피200과 미세먼지 테마주 주가변동 분석김무정
2018-08SSM 입점이 주변 상권에 미치는 영향 분석윤재웅
2019-02SSM(Super Super Market) 입점이 주변 상권 소상공인에게 미치는 업종별 영향 분석이응호
2018-02TOPSIS를 이용한 핵심 기술 도출에 관한 연구김상훈
2018-08강화학습을 이용한 주가 예측이보미
2021강화학습을 활용한 주식시장에서의 초단기 매매 수익률 연구최창욱
2022관계형 SNS에서의 자발적 개인정보유출의 Privacy-Dilemma 극복 방안에 대한 연구배현진
2020-08국가위기상황에 정부 뉴스의 특성이 여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네이버 포털 뉴스 댓글 중심으로-김준영
2022다차원 감성분석과 전이학습을 활용한 영화 성공 요인 분석성민
2021대중음악 흥행 요인에 대한 연구심유정
2021데이터 연결 정책변수가 연결 데이터 성능에 미치는 영향 : 채무불이행 예측 실험연구봉하윤
2020-08레코드 링키지(Record Linkage) 기법 선택을 위한 지표 및 표본 수 최적화 연구홍자성
2022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소비자 요구사항 분석이헌득
2020-02머신러닝 기법을 활용한 국내 영화의 흥행 요인에 관한 연구황인직
2022모바일 게임의 소셜 기능과 게임 유저 참여 간의 관계: 팬데믹 시대의 소셜 기능 영향력 분석이서영
2018-02부도예측 모형에서 효과적인 감성분석을 위한 뉴스 분류 방법에 관한 연구김찬송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