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식품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시청자의 시청 동기와 발전 방향 | 조사우 |
2024 | ‘여성적 글쓰기’ 로서의 BL 콘텐츠 연구 | 임아혜 |
2024 | 중국 미스터리 웹드라마의 제작 메커니즘 연구 -문화산업 이론을 중심으로 | 유유희 |
2024 | 한중 드라마의 여성 주체의식에 대한 비교연구 | 악흠영 |
2024 | 한국 예능 방송 포맷의 해외 변용방식 분석 | 박지은 |
2024 | 교육현실 재현의 서사 전략 연구 | 맹군 |
2024 | 한국 사회의 에로스 자본과 낭만적 사랑 | 김유민 |
2024 |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의 서사구조 연구:예능 <신서유기> 시즌1 을 중심으로 | 권혜안 |
2023 | 한중 영상 광고에 대한 개념적 은유 비교 연구 | 정성월 |
2023 |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정체성과 사랑 사이의 관계에 대한 연구 | 왕교니 |
2023 | <무림외전>의 하위문화 스타일과 중국 청년의 감정구조 연구 | 오이함 |
2023 |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환경에서의 IP 전환에 관한 연구 | 풍우청 |
2023 | 중국 애니메이션에서 전통의 재창조 연구 | 륭운비 |
2023 | 시트콤 <맘(Mom)>에 나타난 서사 초점의 변화 연구 | 뢰결몽 |
2023 | 북한인권영화 제작 연구 | 김윤희 |
2023 | 토드 필립스의 <조커>에 나타난 자본주의 양극화 연구 | 최명호 |
2023 | 한중영화에서 억압된 여성상 비교연구 | 진성 |
2023 | 일본 개그의 ˂개그 7세대˃ 수용 양상과 의미 —페코파, 엑시트, 미키의 작품을 중심으로 | 조효설 |
2023 | 지아장커 영화의 주변화된 인물 연구 | 조예진 |
2023 | 중국 베이퍄오 현상 분석 - 중국 드라마 ˂나는 타향에서 잘 지내(我在他乡挺好的)˃ 를 중심으로 | 임용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