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ASS MEDIA AND SCENARIO CONTENTS(대중문화·시나리오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51

Issue DateTitleAuthor(s)
2013-081980년대 후반 텔레비전 스포츠 애니메이션의 대중적 성공 요인 분석: <떠돌이 까치>와 <달려라 하니>를 중심으로이자영
2010-02'97 경제 위기 이후 한국 영화에서 가족의 재현과 수용 양상김혜미
2018-02A Study on the Intermediality of Korean Web Dramas송보나
2014-02Mythic structure and character archetypes in Korean thriller films of late 2000's카리나
2020-02Remediation and the Split Subject in Virtual Reality쉐인니시무라
2021개혁 개방 이후의 중국의 사랑: 드라마 <겨우, 서른>에 재현된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인식의 변화만흠림
2023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 서사방식의 공감 연구 ----'살림남'을 중심으로양류
2024교육현실 재현의 서사 전략 연구맹군
2016-08˂대장금˃의 분석을 통한 한류의 스토리텔링 발전 방안 연구박상미
2012-08대중문화의 환상성 연구권은경
2022드라마에 나타난 청소년범죄 재현 의미 연구심지수
2020-08디지털 아방가르드 무용과 상호매체성: 클라우스 오버마이어의 작품을 중심으로이희재
2021<리틀 포레스트>에 나타난 청년세대의 재현 양상임혜린
2024메타버스 스토리텔링 연구이소희
2023<무림외전>의 하위문화 스타일과 중국 청년의 감정구조 연구오이함
2024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의 서사구조 연구:예능 <신서유기> 시즌1 을 중심으로권혜안
2023북한인권영화 제작 연구김윤희
2022불교의 업(業)과 윤회론에 대한 영화적 재현영상에 대한 비교연구-˂삼사라˃, ˂애유내생˃, ˂화엄경˃을 중심으로-조민우
2015-02비디오게임의 내러티브 형식과 디지털 내러티브로서의 구조 특성 연구박주란
2022<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나타난 여성성 재현 양상범성희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