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PERFORMING ARTS(공연예술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34

Issue DateTitleAuthor(s)
2016-08RAD 발레 교수법에 기초한 “Shouting” 유아 발레 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수업 참여도와 흥미도에 미치는 영향박성혜
2021Site Specific 예술을 통한 인류학적 장소로서 비장소의 장소정체성 확장 사례 연구이지현
2021그릿을 통한 초등학교 온라인 무용교육 프로그램 탐색주리아
2020-02기업의 공연예술 메세나 활동 적합성이 소비자 인식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한성주
2020-02매트필라테스 프로그램이 관절가동범위(ROM)와 통증강도(VAS)에 미치는 영향문보람
2019-02메가스포츠이벤트에 나타난 한국적 춤 표현양식의 패러다임 연구이민애
2017-08무용을 활용한 TV광고가 대학생들의 무용인식에 미치는 영향: 실험연구 적용이진주
2014-08무용의 사회적 표상남명희
2019무용전공대학생의 무용콩쿠르 참가경험이 자기계발 동기와 전공지속활동 의사에 미치는 영향박관정
2015-08무용전공대학생의 성격유형이 스트레스요인과 무용몰입에 미치는 영향이다애
2021무용전공대학생의 전문체력요인 특성분석 - 한국무용과 현대무용 중심으로 -김나영
2016-08무용전공대학생의 진로결정과정 탐색홍희망
2016-02무용전공대학생이 인지하는 ‘나’최진실
2019바이오 아트를 통한 무용예술표현의 시공간 확장 고찰김에스더
2021빅데이터를 활용한 국내 춤의 사회문화적 현상과 의미 탐색김하연
2019세로토닌드럼클럽 모듬북 프로그램 분석을 통한 자유학년제 수업모형 연구최영호
2022스마트 무용 교육 콘텐츠로서 안무 노트 앱 개발 및 적용 가능성 탐색최은지
2019-02스캠퍼기법을 활용한 무용창작프로그램 창작과정 경험의 의미이지숙
2016-02스토리콘텐츠로서 무용의 예술적 담론과 함의최은지
2022스토리텔링 기반 「뮤직커뮤니케이션」 공연콘텐츠 개발과 사회·교육적 함의이수영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