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143 (Search time: 0.002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9-02 | 온라인 개인 방송의 상호작용성, 의사인간관계, 사회적 실재감, 대화 패턴, 이용시간이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 | 박형근 |
2019-02 | 1인 가구 관찰예능프로그램 시청이 20대 재한 중국인 시청자의 홀로라이프 행위의도와 행위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진력원 |
2019-02 | 유튜브(YouTube) 이용동기의 사회적·심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 | 김태영 |
2019-02 | 인공지능(AI)스피커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김배성 |
2019-02 | 웹툰 원작 영화의 흥행 성과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최하영 |
2019-02 | 국내 개봉 흥행 영화의 속성에 따른 배우 캐스팅의 특성과 성과 연구 | 조아름 |
2019-02 | 중국 OTT 이용자의 이용과 효과 특성 연구 | 장경여 |
2013-02 | 온라인 뉴스 콘텐츠 유통 융합모델 연구 | 이정기 |
2013-02 | 통합뉴스룸 도입에 따른 기자의 직무만족도 연구 | 박형준 |
2013-02 | 교수자와 학생의 커뮤니케이션 요인이 교육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안호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