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60 to 179 of 194

Issue DateTitleAuthor(s)
2015-02커뮤니케이션 요인과 교육효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孔子學院의 학습자를 중심으로장경여
2007-08케이블TV 사업자의 다각화 전략 결정요인김영수
2021코로나19 정보 이용이 예방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도효쌍
2021코로나19에 대한 계획행동 요인들이 관련 뉴스 공유의도 및 대처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맹영연
2013-02통합뉴스룸 도입에 따른 기자의 직무만족도 연구박형준
2012-02트위터 이용특성이 영화에 대한 태도, 구전의도,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닝보
2012-08트위터의 의제설정효과 연구박다니엘영준
2012-02페이스북 이용자의 나르시시즘적 자기표현과 외모관리, 소비성향에 관한 연구허준보
2014-02포털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이용자의 평가가 포털 사이트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홍선영
2007-08포털 뉴스서비스의 미디어 공신력 연구양희경
2012-02폭로영상의 영상적 특성과 수용자 인식에 관한 연구유정재
2012-08한 • 중 모욕죄의 법 특성에 관한 비교 연구조약동
2012-02한·중 연예인 인격권 침해 판례에 관한 연구웨이예
2012-02한·중 연예인들의 미디어를 통한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략 비교연구진림
2011-02한국 거주 중국유학생의 텔레비전 뉴스 시청에 따른 한국사회 위험 인식에 관한 연구양설매
2007-08한국 드라마 시청이 한국에 대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유재웅
2016-08한국 드라마 화장품 PPL 시청이 중국 여학생 시청자들의 한국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김려
2016-08한국 및 중국 대학생의 뉴스 이용 다양성 결정 요인 비교 연구왕소
2016-08한국 및 중국 대학생의 영화 반복이용 결정요인 연구여묘
2009-08한국 및 중국 대학생의 저작권 인식이 인터넷상에서 콘텐츠 불법다운로드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장문정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