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17 to 136 of 194

Issue DateTitleAuthor(s)
2018-08재한 중국 유학생의 한국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의 지속적 시청의도 결정 요인장쟁
2015-02저널리즘에서 '잊혀질 권리'와 언론피해구제 연구구본권
2007-08저널리즘의 `사실성` 개념 형성과 의미이충환
2007-08정치인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들의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정치참여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채희옥
2007-08정치인의 자기표현 형식과 전략에 관한 연구심정아
2016-08제한 중국 유학생들의 한국 문화소비가 문화적응에 미치는 영향이기방
2015-02조직-사원 관계성의 3단계 모델과 조직 효과성의 관계조용현
2011-02조직구성원의 커뮤니케이션 능력, 자기결정성, 사회적 관계가 직무만족과 커뮤니케이션 만족에 미치는 영향정수진
2019-02중국 OTT 이용자의 이용과 효과 특성 연구장경여
2021중국 귀국 유학생에 대한 뉴스 이용정도가 유학생에 대한 중국인들의 사회적 거리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청순
2009-02중국 대학생 시청자의 한국 드라마 이용과 효과 연구리웅
2010-02중국 대학생들의 영화 관람 창구별 만족도 결정 요인 연구김미영
2020-08중국 대학생들의 탄막동영상에 대한 사회적 시청이 몰입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호일사필력격
2022중국 대학생의 SNS 이용이 꽌시(關係)형성에 미치는 영향유신신
2018-08중국 대학생의 대인관계 특성이 SNS중독경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천
2020-02중국 대학생의 해외 (한국, 미국, 영국) 드라마 시청 결정요인 비교유명연
2021중국 마이크로 영화 광고의 만족도와 상품 구매의도 결정요인 연구유아함
2016-08중국 시청자의 한국 포맷 프로그램 시청 동기 [아빠 어디가] 중국판을 중심으로유아경
2015-08중국 언론의 재난 보도 연구: 쓰촨 지진 보도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고정
2015-02중국 여성 시청자들의 한국 드라마 수용방식과 상품소비에 대한 문화적 이해라셔셔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