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35 (Search time: 0.002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9-02 | 빅데이터를 활용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 | 김유나 |
2016-08 | 꽌시 문화가 중국 TV광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영택 |
2019. 8 | 브랜디드 콘텐츠가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민철 |
2019. 8 | 유튜브 동영상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게이지먼트가 전환율에 미치는 영향 - 오디언스 타겟팅 유형과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 신동희 |
2014-08 | 광고주의 그린신뢰도, 제품의 친환경 속성 중요도 지각, 친환경 주장유형이 그린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미정 |
2017-02 | 고주파 디지털 옥외광고에 대한 태도와 수용에 관한 연구-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차원상 |
2017-02 | 설득지식모델 광고소구 관여도에 따른 네이티브광고 효과 연구 | 정해원 |
2015-02 | 모바일 광고소구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김윤희 |
2014-02 | 소셜 공중 세분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김동성 |
2014-02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위험커뮤니케이션 모델 연구 | 조재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