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Ph.D.)40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07-08OPR 측정의 한국화 및 PR 커뮤니케이션 효과변인들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김형석
2008-08텔레비전 광고효과에 미치는 이월효과 영향력 측정모형 비교연구주대홍
2009-02브랜드캐릭터의 효과과정에서 ‘불신의 자발적 유예’의 역할에 관한 연구김운한
2009-02CMC에서의 공중 세분화 결정요인 및 여론 과정에 관한 연구김현정
2009-08프로스포츠팀 브랜드연상의 구성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선정
2010-02드라마형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신일기
2010-02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기업과 소비자의 상호지향성 인식 및 광고효과 연구유현중
2010-02직접반응 광고에서 제품 유형별 위험감소 전략의 효과에 관한 연구허정무
2010-08커뮤니케이션 스트레스가 헬스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진우
2010-08국내 다국적 기업의 국제광고전략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석중건
2010-08국가이미지와 문화적 동질감이 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전정화
2010-08광고인의 광고댓글 평가가 일반인의 광고태도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지원배
2010-08광고 아트디렉팅에 있어서 개인특성과 업무환경이 개인과 조직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유인하
2011-02한국 사회에 적합한 사과전략 도출을 위한 위기 커뮤니케이션 연구손승우
2011-02사회생태학 관점에서 접근한 건강행동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고재영
2011-02광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발상 유형 연구오창일
2011-02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내부효과 연구최찬순
2011-08중국 소비자의 가치관과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신운철
2011-08신제품광고의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관한 연구류진한
2011-08소비자의 신념편향이 제품추론과 광고메시지 타당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김현숙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