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디지털 광고 리터러시 측정도구 개발 | 최미연 |
2024 | DEVELOPMENT OF A METAVERSE CUSTOMER ENGAGEMENT SCALE: AN EMPHASIS ON AR EXPERIENCES | 조영 |
2024 | Understanding and Explaining People's Pro-Environmental Behavior: A Proposal for an Integrated Framework | 류쩌하오 |
2023 | 디지털 광고 전략 수립을 위한 머신러닝 기반 예측 모형 연구 | 최윤우 |
2021 | 소셜 미디어 광고 인게이지먼트 척도 개발 연구 | 최익성 |
2007-08 | OPR 측정의 한국화 및 PR 커뮤니케이션 효과변인들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 김형석 |
2008-08 | 텔레비전 광고효과에 미치는 이월효과 영향력 측정모형 비교연구 | 주대홍 |
2009-02 | 브랜드캐릭터의 효과과정에서 ‘불신의 자발적 유예’의 역할에 관한 연구 | 김운한 |
2009-02 | CMC에서의 공중 세분화 결정요인 및 여론 과정에 관한 연구 | 김현정 |
2009-08 | 프로스포츠팀 브랜드연상의 구성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선정 |
2010-02 | 드라마형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 신일기 |
2010-02 |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기업과 소비자의 상호지향성 인식 및 광고효과 연구 | 유현중 |
2010-02 | 직접반응 광고에서 제품 유형별 위험감소 전략의 효과에 관한 연구 | 허정무 |
2010-08 | 커뮤니케이션 스트레스가 헬스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진우 |
2010-08 | 국내 다국적 기업의 국제광고전략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 석중건 |
2010-08 | 국가이미지와 문화적 동질감이 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전정화 |
2010-08 | 광고인의 광고댓글 평가가 일반인의 광고태도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지원배 |
2010-08 | 광고 아트디렉팅에 있어서 개인특성과 업무환경이 개인과 조직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유인하 |
2011-02 | 한국 사회에 적합한 사과전략 도출을 위한 위기 커뮤니케이션 연구 | 손승우 |
2011-02 | 사회생태학 관점에서 접근한 건강행동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고재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