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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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THE EFFECT OF AI-GENERATED ADVERTISING AND INSTAGRAM CHARACTERISTICS ON CONSUMER: EXPLORING TN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FUNCTIONAL VALUE유봉원
2023The Impact of Different Types of Virtual Influencers’ Characteristics on Consumers’ Behavioral Intentions: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Social Presence and Attachment to the Virtual Influencer자이위쩡
2021THE META ANALYSIS OF THE EFFECTIVENESS OF SPORTS SPONSORSHIP ON CONSUMER RESPONSE IN KOREA김재민
2008-08UCC 광고인지반응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정영철
2024Understanding and Explaining People's Pro-Environmental Behavior: A Proposal for an Integrated Framework류쩌하오
2023가상 인플루언서와 휴먼 인플루언서의 광고효과에 비교연구: 부정적 정보와 긍정적 정보임예
2023가상 인플루언서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이보윤
2013-02개인의 문화성향이 귀인성향, 위기 책임성,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홍신애
2013-02개인적 특성, 대인적 영향, 사회적 자본이 SNS상의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비교를 중심으로이시내
2023건강 메시지의 위협과 효능감이 중국 인 HPV 예방을 위해 접종 의도 와 커뮤니케이션 행동에 미치는 영향 :싱쑤원
2013-02건강신념이 건강정보처리과정과 건강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윤재
2019결핵예방 미디어 캠페인이 60대 저소득층에 미치는 효과 연구: 2012년 ~ 2015년 까지이창은
2007-02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컨텐츠 이용행동의 이해박시한
2017-02고주파 디지털 옥외광고에 대한 태도와 수용에 관한 연구-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차원상
2019-02공중보건 루머 발생 시 루머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허우철
2016-02공중의 개인적 성향 및 페이스북 특성에 관한 인식과 이타적 동기가 기부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차승호
2018-02공중의 위험 인식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행동 연구 : 관여도와 낙관적 편향을 중심으로유은태
2013-02공중의 정서가 기업 위기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정현
2013-02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 동기에 관한 연구신경아
2014-02공황장애의 낙인과 위협인식에 대한 유명인 효과 및 지식수준에 관한 연구김용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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