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9 to 38 of 185

Issue DateTitleAuthor(s)
2007-08OPR 측정의 한국화 및 PR 커뮤니케이션 효과변인들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김형석
2019Optimistic Bias toward HIV/AIDS in the Korean Society:Factors and the OutcomeElena KIM
2008-02PR대행사 실무자의 갈등이 조직 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서민우
2012-02SNS 이용 동기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김성휘
2014-02SNS를 통한 온라인 구전 효과의 통합 모형에 관한 연구박탄우
2016-02SNS상의 온라인 구전의 특성이 한류에 관한 온라인 구전행동 및 한국의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유우
2014-08SNS에 대한 진정성이 SNS 이용자의 온라인 구전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한송희
2024THE EFFECT OF AI-GENERATED ADVERTISING AND INSTAGRAM CHARACTERISTICS ON CONSUMER: EXPLORING TN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FUNCTIONAL VALUE유봉원
2023The Impact of Different Types of Virtual Influencers’ Characteristics on Consumers’ Behavioral Intentions: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Social Presence and Attachment to the Virtual Influencer자이위쩡
2021THE META ANALYSIS OF THE EFFECTIVENESS OF SPORTS SPONSORSHIP ON CONSUMER RESPONSE IN KOREA김재민
2008-08UCC 광고인지반응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정영철
2024Understanding and Explaining People's Pro-Environmental Behavior: A Proposal for an Integrated Framework류쩌하오
2023가상 인플루언서와 휴먼 인플루언서의 광고효과에 비교연구: 부정적 정보와 긍정적 정보임예
2023가상 인플루언서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이보윤
2013-02개인의 문화성향이 귀인성향, 위기 책임성,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홍신애
2013-02개인적 특성, 대인적 영향, 사회적 자본이 SNS상의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비교를 중심으로이시내
2023건강 메시지의 위협과 효능감이 중국 인 HPV 예방을 위해 접종 의도 와 커뮤니케이션 행동에 미치는 영향 :싱쑤원
2013-02건강신념이 건강정보처리과정과 건강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윤재
2019결핵예방 미디어 캠페인이 60대 저소득층에 미치는 효과 연구: 2012년 ~ 2015년 까지이창은
2007-02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컨텐츠 이용행동의 이해박시한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