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8 to 27 of 162

Issue DateTitleAuthor(s)
2017-02CEO SNS 활용이 위기 상황 시 공중에 미치는 영향윤종혁
2009-02CMC에서의 공중 세분화 결정요인 및 여론 과정에 관한 연구김현정
2020-02Crisis communication strategies for perceived breaches of trust빅토리아
2007-02DMB(digital multimedia broadcasting)광고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박재경
2017-02Effectiveness of Media Campaigns for Improving Knowledge on Tuberculosis전의성
2010-02IPTV 광고의 지각요인이 IPTV 광고태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신혜선
2011-08IPTV에서 상호작용성, 플로우, 이용동기가 양방향 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김상준
2007-08OPR 측정의 한국화 및 PR 커뮤니케이션 효과변인들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김형석
2019Optimistic Bias toward HIV/AIDS in the Korean Society:Factors and the OutcomeElena KIM
2008-02PR대행사 실무자의 갈등이 조직 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서민우
2012-02SNS 이용 동기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김성휘
2014-02SNS를 통한 온라인 구전 효과의 통합 모형에 관한 연구박탄우
2016-02SNS상의 온라인 구전의 특성이 한류에 관한 온라인 구전행동 및 한국의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유우
2014-08SNS에 대한 진정성이 SNS 이용자의 온라인 구전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한송희
2008-08UCC 광고인지반응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정영철
2013-02개인의 문화성향이 귀인성향, 위기 책임성,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홍신애
2013-02개인적 특성, 대인적 영향, 사회적 자본이 SNS상의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비교를 중심으로이시내
2013-02건강신념이 건강정보처리과정과 건강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윤재
2019결핵예방 미디어 캠페인이 60대 저소득층에 미치는 효과 연구: 2012년 ~ 2015년 까지이창은
2007-02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컨텐츠 이용행동의 이해박시한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