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72 to 185 of 185
Issue Date
Title
Author(s)
2013-02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특성요인이 구전에 미치는 영향
정수민
2012-02
편의점 디스플레이 매체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매장태도에 관한 연구
변혜민
2010-08
포털사이트 체험유형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미
2015-02
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에 따른 PPL 효과 측정 : 침입성과 설득지식모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민희
2009-08
프로스포츠팀 브랜드연상의 구성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선정
2011-02
한국 사회에 적합한 사과전략 도출을 위한 위기 커뮤니케이션 연구
손승우
2011-02
한국 화장품에 대한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 원산지 이미지, 그리고 광고모델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지앙잉
2015-08
한국과 베트남 SNS 이용자들의 온라인 구전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홉스테드의 문화차원 이론을 중심으로
레티하이링
2008-02
한국과 중국 대학생들의 광고태도에 관한 비교연구
김란
2019
한국과 중국의 TV 드라마에 나타난 PPL 효과 비교연구: '남자친구'를 중심으로
장가인
2014-08
화장품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의 메시지 및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효과 연구
전세은
2014-02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위험커뮤니케이션 모델 연구
조재형
2007-02
효과적 매체스케줄 구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웅노
2014-02
효과적인 정책PR을 위한 댓글의 활용성 탐구
좌보경
1
2
3
4
5
6
7
8
9
10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