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 | 텔레비전 가상광고의 유형과 크리에이티브에 관한 내용분석 | 최예진 |
2012-02 | 텔레비전 광고에 나타난 타인종의 역할묘사에 관한 연구 | 김문희 |
2009-08 | 텔레비전 광고이월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김수범 |
2008-08 | 텔레비전 광고효과에 미치는 이월효과 영향력 측정모형 비교연구 | 주대홍 |
2020-02 | 텔레비전 금연 캠페인의 인과효과 추정 | 마혜현 |
2015-02 | 통제소재와 건강신념이 손씻기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철호 |
2013-02 |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특성요인이 구전에 미치는 영향 | 정수민 |
2012-02 | 편의점 디스플레이 매체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매장태도에 관한 연구 | 변혜민 |
2010-08 | 포털사이트 체험유형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미 |
2015-02 | 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에 따른 PPL 효과 측정 : 침입성과 설득지식모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민희 |
2009-08 | 프로스포츠팀 브랜드연상의 구성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선정 |
2011-02 | 한국 사회에 적합한 사과전략 도출을 위한 위기 커뮤니케이션 연구 | 손승우 |
2011-02 | 한국 화장품에 대한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 원산지 이미지, 그리고 광고모델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 지앙잉 |
2015-08 | 한국과 베트남 SNS 이용자들의 온라인 구전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홉스테드의 문화차원 이론을 중심으로 | 레티하이링 |
2008-02 | 한국과 중국 대학생들의 광고태도에 관한 비교연구 | 김란 |
2019 | 한국과 중국의 TV 드라마에 나타난 PPL 효과 비교연구: '남자친구'를 중심으로 | 장가인 |
2014-08 | 화장품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의 메시지 및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효과 연구 | 전세은 |
2014-02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위험커뮤니케이션 모델 연구 | 조재형 |
2007-02 | 효과적 매체스케줄 구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이웅노 |
2014-02 | 효과적인 정책PR을 위한 댓글의 활용성 탐구 | 좌보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