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8 | 자동차 리콜에 대한 신문의 내용분석: 1995년부터 2009년 까지 | 신종희 |
2007-02 | 장기기증에 대한 내러티브 메시지와 통계적 설득 메시지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김소윤 |
2008-02 | 정보이용매체에 따른 정치광고 효과에 관한 비교연구 | 차경은 |
2016-02 | 제품 관여도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적합성 전략이 브랜드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임주연 |
2007-02 | 조직의 중심 사업과 사회공헌활동의 관련성 및 공중관계성이 사회공헌활동 동기 인식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승조 |
2011-08 | 주관적 일치도가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한나 |
2022 | 중국 세자녀 정책수용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색: 정책 리터리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장설정 |
2011-08 | 중국 소비자의 가치관과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 신운철 |
2019-02 | 중국 소셜 커머스의 입소문 마케팅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진서의 |
2020-08 | 중국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K-POP 아이돌 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조영 |
2016-02 | 중국시장에서 한국 유명 브랜드 간접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MCM 사례를 중심으로- | 여연 |
2014-02 | 중국에서 한국기업의 CSR활동이 기업 평판, 기업-정부 관계 및 정부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용수 |
2023 | 지구온난화 문제에 대한 공중의 상황인식과 환경 불안, 환경 죄책감이 온라인 액티비즘에 미치는 영향 | 박보형 |
2014-02 | 지난 13년간의 TV방송 자살뉴스 내용분석 | 정나은 |
2013-02 | 지역사회인식, 프로야구산업, 모기업이미지에 대한 프로야구 팀 충성도의 역할에 관한 연구 | 황세희 |
2008-02 | 지역주민 관계성이 지자체 활동에 대한 지역주민의 태도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현경 |
2010-02 | 직접반응 광고에서 제품 유형별 위험감소 전략의 효과에 관한 연구 | 허정무 |
2013-02 | 징글의 특징에 따른 소비자 태도변화에 관한 연구 | 김도연 |
2018-08 | 채널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양윤직 |
2007-02 | 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자아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도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