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39 to 158 of 185

Issue DateTitleAuthor(s)
2010-08자동차 리콜에 대한 신문의 내용분석: 1995년부터 2009년 까지신종희
2007-02장기기증에 대한 내러티브 메시지와 통계적 설득 메시지의 효과에 관한 연구김소윤
2008-02정보이용매체에 따른 정치광고 효과에 관한 비교연구차경은
2016-02제품 관여도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적합성 전략이 브랜드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임주연
2007-02조직의 중심 사업과 사회공헌활동의 관련성 및 공중관계성이 사회공헌활동 동기 인식에 미치는 영향 연구한승조
2011-08주관적 일치도가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유한나
2022중국 세자녀 정책수용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색: 정책 리터리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장설정
2011-08중국 소비자의 가치관과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신운철
2019-02중국 소셜 커머스의 입소문 마케팅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진서의
2020-08중국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K-POP 아이돌 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조영
2016-02중국시장에서 한국 유명 브랜드 간접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MCM 사례를 중심으로-여연
2014-02중국에서 한국기업의 CSR활동이 기업 평판, 기업-정부 관계 및 정부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서용수
2023지구온난화 문제에 대한 공중의 상황인식과 환경 불안, 환경 죄책감이 온라인 액티비즘에 미치는 영향박보형
2014-02지난 13년간의 TV방송 자살뉴스 내용분석정나은
2013-02지역사회인식, 프로야구산업, 모기업이미지에 대한 프로야구 팀 충성도의 역할에 관한 연구황세희
2008-02지역주민 관계성이 지자체 활동에 대한 지역주민의 태도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현경
2010-02직접반응 광고에서 제품 유형별 위험감소 전략의 효과에 관한 연구허정무
2013-02징글의 특징에 따른 소비자 태도변화에 관한 연구김도연
2018-08채널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양윤직
2007-02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자아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도형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