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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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2양방향미디어의 광고형식규제 방향과 전문가 인식에 관한 연구권오범
2020-08양자의 견해: 한국 미세먼지 원인과 해결방안에 관한 한·중 대학생간 상호지향성 분석맹상윤
2007-08영화 관람자들의 구전 네트워크에 관한 연구김주종
2023옥외 3D 전광판 광고의 광고효과 연구: 상호작용성, 프레즌스, 몰입공예
2014-02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유용성이 구전 수용 및 재확산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류별희
2012-02온라인 여론을 형성하는 온라인 이용자에 관한 연구고영재
2017-02온라인 인터랙티브 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체험이 광고 태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문영인
2008-08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지각된 사회적 지지가 환자의 임파워먼트와 의사-환자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오현정
2009-02온라인상의 사회적 자본이 에너지절약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신경아
2018-08왕홍의 속성이미지가 SNS이용자들의 사이트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임태군
2018-08왕홍이미지의 구성요인이 중국 SNS 이용자의 구매의도, 브랜드 태도,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강미준
2018-08위 미디어 이용 만족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은혜
2015-02위기상황에서 심정의 영향에 관한 연구김이슬
2016-08위챗 공공플랫폼의 이미지와 중국 이용자의 자아 이미지와의 일치성이 플랫폼에 대한 태도, 구독의도, 그리고 공중관계성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묘페이
2018-02위험 루머에 대한 최근 10년간 언론 보도 내용분석 연구: SMCRE 모델의 적용양지혜
2021위협 소구가 친환경 행동에 미치는 영향:예기된 죄책감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김주환
2010-02유명인 모델의 광고 중복출연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서덕영
2019유튜브 동영상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게이지먼트가 전환율에 미치는 영향 - 오디언스 타겟팅 유형과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신동희
2007-08의료사고 이슈 프레이밍 수단으로서의 감정적 소구가 커뮤니케이션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유정경
2009-02의류 선도매장(Flagship Store)에서의 브랜드 체험유형이 소비자김지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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