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2 | 양방향미디어의 광고형식규제 방향과 전문가 인식에 관한 연구 | 권오범 |
2020-08 | 양자의 견해: 한국 미세먼지 원인과 해결방안에 관한 한·중 대학생간 상호지향성 분석 | 맹상윤 |
2007-08 | 영화 관람자들의 구전 네트워크에 관한 연구 | 김주종 |
2023 | 옥외 3D 전광판 광고의 광고효과 연구: 상호작용성, 프레즌스, 몰입 | 공예 |
2014-02 | 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유용성이 구전 수용 및 재확산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 류별희 |
2012-02 | 온라인 여론을 형성하는 온라인 이용자에 관한 연구 | 고영재 |
2017-02 | 온라인 인터랙티브 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체험이 광고 태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문영인 |
2008-08 |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지각된 사회적 지지가 환자의 임파워먼트와 의사-환자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오현정 |
2009-02 | 온라인상의 사회적 자본이 에너지절약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경아 |
2018-08 | 왕홍의 속성이미지가 SNS이용자들의 사이트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임태군 |
2018-08 | 왕홍이미지의 구성요인이 중국 SNS 이용자의 구매의도, 브랜드 태도,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강미준 |
2018-08 | 위 미디어 이용 만족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은혜 |
2015-02 | 위기상황에서 심정의 영향에 관한 연구 | 김이슬 |
2016-08 | 위챗 공공플랫폼의 이미지와 중국 이용자의 자아 이미지와의 일치성이 플랫폼에 대한 태도, 구독의도, 그리고 공중관계성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 묘페이 |
2018-02 | 위험 루머에 대한 최근 10년간 언론 보도 내용분석 연구: SMCRE 모델의 적용 | 양지혜 |
2021 | 위협 소구가 친환경 행동에 미치는 영향:예기된 죄책감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김주환 |
2010-02 | 유명인 모델의 광고 중복출연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서덕영 |
2019 | 유튜브 동영상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게이지먼트가 전환율에 미치는 영향 - 오디언스 타겟팅 유형과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 신동희 |
2007-08 | 의료사고 이슈 프레이밍 수단으로서의 감정적 소구가 커뮤니케이션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유정경 |
2009-02 | 의류 선도매장(Flagship Store)에서의 브랜드 체험유형이 소비자 | 김지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