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제페토(ZEPETO) 메타버스에 나타난 광고효과 인식 연구 | 유가여 |
2008-02 | 마일리지 프로그램 속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강지현 |
2008-08 | 매체 스케줄링 유형에 따른 효과에 관한 연구 | 전민진 |
2007-08 | 메시지 소구유형에 따른 유방암 캠페인 효과에 관한 연구 | 이지현 |
2008-02 | 모바일 광고 회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에 관한 연구 | 최인규 |
2015-02 | 모바일 광고소구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김윤희 |
2018-08 | 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광고효과 및 광고회피에 대한 연구: 지각된 침입성을 중심으로 | 박명진 |
2019 | 미세먼지 이슈의 귀인이 중국에 대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주도희 |
2009-08 | 보건소 금연클리닉에 관한 개혁인지속성이 금연행동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종일 |
2020-02 | 뷰티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와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맹탁 |
2011-02 |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과 자기결정성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최수형 |
2009-08 | 브랜드 네임과 브랜드 슬로건의 언어표기 방식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중국대학생을 중심으로 | 오양 |
2007-02 | 브랜드 커뮤니티 이용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선교 |
2015-02 | 브랜드 확장시 브랜드 적합성과 스포츠 모델 적합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채린 |
2009-02 | 브랜드캐릭터의 효과과정에서 ‘불신의 자발적 유예’의 역할에 관한 연구 | 김운한 |
2019 | 브랜디드 콘텐츠가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민철 |
2019-02 | 빅데이터를 활용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 | 김유나 |
2011-02 | 사회생태학 관점에서 접근한 건강행동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고재영 |
2017-02 | 사회책임활동광고 노출횟수와 광고내 브랜드 노출수가 브랜드 태도와 회상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경위 |
2017-02 | 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SCCT)의 국내 적용과 반 기업 정서의 역할에 대한 연구 | 진하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