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GLOBAL SPORT INDUSTRY(글로벌스포츠산업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135

Issue DateTitleAuthor(s)
2015-022010년 이후 올림픽 관련 삼성 국내·외 광고 비교 분석을 통한 이데올로기 담론 연구박상준
2014-082012 런던올림픽 및 스포츠스타를 통한 스포츠매니지먼트에 관한 대학생들의 인식조사최인혁
2019-022016 리우올림픽 중국 신문보도의 이데올로기적 프레임 분석후싱위에
2019-02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중계방송 시청자의 해설자 선택과 시청 만족 연구김성진
2017-082018 평창동계올림픽 레거시에 대한 인식과 주민참여의 관계에 대한 연구조현지
20232022 베이징 그린 동계올림픽의 환경 영향에 대한 주민의 인식 연구징루이
2019-02A study on the spectatorship at eSports stadium In the scope of experience economy theory.Lee, Hyung Eun
2015-08Analysis on Roc Nation Sports: Branding Athletes조성진
2021COVID-19가 중국사람의 참여 스포츠 미치는 영향 분석: 온라인 참여 스포츠 중심으로장이윈
2019D&M 모형을 활용한 중국 TENCENT 스포츠 이용자의 만족도, 구전의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의 영향요인 연구두웨이샤오
2022e스포츠 도박이 중국 베이징 대학생의 스포츠 가치관에 미치는 영향안니
2021e스포츠 인플루언서의 SNS 활동 특성,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청소년의 e스포츠 충성도, 수용도의 관계 실증연구박주현
2023e스포츠 팬의 e스포츠 참여, e스포츠 가치관 차이 연구양희민
2018-02ICT기반 태권도측정시스템 개발에 의한 산업 관련성 연구박부건
2020-02K League 사회공헌활동(CSR) 인식 연구 : 진정성의 매개역할 중심으로김현중
2022K3/K4 구단 선수들의 은퇴 후 재사회화에 관한 연구황은찬
2015-08KLPGA TV중계방송에서 선수노출시간의 결정변인 및 보도 방식박항
2021K리그 시·도민구단이 지역사회에서 수행해야하는 역할과 구단운영의 개선방안에 대한 연구김동민
2018-08K리그 여성 팬의 선수 선호 가 소비 활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조현준
2015-02K리그 중계품질이 시청만족도와 방송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박지영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