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GLOBAL SPORT INDUSTRY(글로벌스포츠산업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118

Issue DateTitleAuthor(s)
2015-022010년 이후 올림픽 관련 삼성 국내·외 광고 비교 분석을 통한 이데올로기 담론 연구박상준
2014-082012 런던올림픽 및 스포츠스타를 통한 스포츠매니지먼트에 관한 대학생들의 인식조사최인혁
2019-022016 리우올림픽 중국 신문보도의 이데올로기적 프레임 분석후싱위에
2019-02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중계방송 시청자의 해설자 선택과 시청 만족 연구김성진
2017-082018 평창동계올림픽 레거시에 대한 인식과 주민참여의 관계에 대한 연구조현지
2019-02A study on the spectatorship at eSports stadium In the scope of experience economy theory.Lee, Hyung Eun
2015-08Analysis on Roc Nation Sports: Branding Athletes조성진
2021COVID-19가 중국사람의 참여 스포츠 미치는 영향 분석: 온라인 참여 스포츠 중심으로장이윈
2019D&M 모형을 활용한 중국 TENCENT 스포츠 이용자의 만족도, 구전의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의 영향요인 연구두웨이샤오
2021e스포츠 인플루언서의 SNS 활동 특성,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청소년의 e스포츠 충성도, 수용도의 관계 실증연구박주현
2018-02ICT기반 태권도측정시스템 개발에 의한 산업 관련성 연구박부건
2020-02K League 사회공헌활동(CSR) 인식 연구 : 진정성의 매개역할 중심으로김현중
2022K3/K4 구단 선수들의 은퇴 후 재사회화에 관한 연구황은찬
2015-08KLPGA TV중계방송에서 선수노출시간의 결정변인 및 보도 방식박항
2021K리그 시·도민구단이 지역사회에서 수행해야하는 역할과 구단운영의 개선방안에 대한 연구김동민
2018-08K리그 여성 팬의 선수 선호 가 소비 활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조현준
2015-02K리그 중계품질이 시청만족도와 방송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박지영
2021K리그1의 관람 수요 결정요인 : 경기결과의 불확실성을 중심으로고영우
2019SWOT-AHP 분석에 기반한 신장 스키 관광산업의 발전전략에 대한 연구허신민
2015-08TV오락프로그램의 스포츠스타 ‘미디어 광대’되기박소영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