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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엔젤 첸(Angel Chen) 패션디자인에 나타난 혼합현상 특성유팅팅
2022지기 첸(Ziggy Chen) 남성복 디자인에 나타난 신-중국풍 특성이호
2022유학생의 문화적응스트레스와 구매망설임여루희
2022스텔라 맥카트니 패션에 나타난 비거니즘 특성이해임
2022소셜커머스 구매에서 자기 외모인식과 인플루언서 외모 인식의 미치는 영향 파워지각의 조절효과웅영
2022중국 소수민족 이족(彝族)의 전통 토템 문양을 활용한 패션 디자인장의요
2022패션리테일에서 원활한 옴니채널 경험의 역할이완기
2022패션 중고명품 구매 동기고은지
2022펑크 패션의 특성을 활용한 3D 디지털 패션디자인이연남
2022펑첸왕(Feng Chen Wang)과 칼빈 로우(Calvin Luo)의 패션 컬렉션에 나타난 신-해체주의 특성임안나
2022패션상품 숏폼 동영상 소구 유형과 BGM적합성: 유저타입을 중심으로이페이
2022중국 명나라 한푸(汉服)와 고딕 패션의 특성을 활용한 패션디자인허우미
2022윌리엄 모리스 작품의 특성을 활용한 라운지웨어 디자인송수진
2022편직 기반 액티브 텍스타일의 온도에 따른 형상기억거동 분석한소라
2022중국 패션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적대감이 있어서 지속가능성 조절효과왕염
2022옴니채널 유통에서 제시된 정보의 일관성이 중국소비자의 구매망설임에 미치는 영향주념
2022알고리즘 기반 패션 추천서비스 속성: 소비자 선택과 지각최지윤
2022사이버펑크 특성을 활용한 치파오 디자인오환의
2022바디프로필 경험자의 자기 효능감과 이미지김민희
2022명품 패션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인식: M-서비스품질과 신뢰형성곽하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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