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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TitleAuthor(s)
2021헬무트 뉴턴 패션 사진에 나타난 여성이미지 특성송주자혜
2021패션 앱을 통한 증강현실 쇼핑경험이하림
2021패션쇼핑에서의 팬덤이 구매의도 미치는 영향: 왕홍 채널 중심으로강동
2021패션상품 추천시스템의 서비스품질과 만족도윤지현
2021타오바오 라이브 커머스 소비 체험에 대한 연구왕맹맹
2021중국 패션 컬렉션에 나타난 '단(旦)' 스타일초기
2021중국 전통 회(回)문양을 활용한 패션디자인풍역축
2021중국 시장에서 패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의 효과:브랜드 적합성과 제품관여도의 영향왕문정
2021중국 소수민족 나시(纳西)족의 복식 특성을 활용한 패션 디자인 왕사
2021중국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에서의 소비자 참여: 사회적 현존감 이론의 적용오설매
2021스니커즈 중개 플랫폼 서비스품질 지각최윤서
2021가상 패션 인플루언서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관계: 자아일치성 매개 효과범선쿤
20213D 가상착의를 활용한 미래주의 패션 디자인 개발최설맹
2021톰 브라운 패션디자인에 나타난 풍자적 표현김연주
2021자크뮈스 패션 컬렉션에 표현된 신-해체주의 특성유송주
2021의류소재와 세탁 조건에 따른 미세플라스틱 발생량최솔아
2021알렉산더 맥퀸 패션 컬렉션에 나타난 비판적 리얼리즘 특성이유민
2021십이간지 종이접기 기법을 응용한 가방디자인서명철
2021소피아 비조비티의 폴딩 기법을 활용한 제로 웨이스트 패션디자인도간 오큠
2020-08이세이 미야케 패션의 콜라보레이션과 예술화 특성오미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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