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 Deleuze 철학에 비추어 본 독서교육생태계의 개념적 모형 개발 : 해석학적 현상학 연구를 바탕으로 | 최소희 |
2023 | Dewey의 ‘교육적 경험’에 기반한 청소년 실천공동체 학습모형 개발 | 주수원 |
2023 | Vygotsky 발달이론에 비추어 본 게임기반오브체니 프로그램 개발 연구 | 임애련 |
2023 | 초등학생의 긍정적 자기인식 촉진을 위한 상호인정 교육모형 개발 연구 | 송호관 |
2023 | 동시적 비대면 교육에서 교수자의 비언어커뮤니케이션 역량 규명 및 교육요구도 분석 | 박혜진 |
2023 | 리더의 코칭리더십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노동원 |
2023 | 실무중심의 ‘공학 기초설계’ 수업 개선을 위한 블렌디드 PBL 교수설계 모형 개발 | 김희진 |
2023 | 고등교육에서의 학습분석학 기반 빅데이터 거버넌스 모델 개발 | 강지연 |
2022 | 오피니언 마이닝 기반의 기업 리뷰 감성 분석을 통한 긍정적 직원 경험의 개념 모형 및 측정도구 개발 | 이진주 |
2022 | 다층 구조방정식을 활용한 팀, 리더, 조직원의 핵심가치 실천행동 관계와 핵심가치 인식의 매개효과 검증 | 노윤정 |
2021 | 플레이어 중심 게임기반학습의 개념적 모형 개발 | 이은택 |
2021 | 조직구성원의 긍정심리자본 개발을 위한 긍정리더십 역량 모형 및 측정도구 개발 | 전선호 |
2021 | 대학생 진로발달의 변화양상 잠재집단에서 쳣 일자리 직업만족으로의 전이과정 분석 | 이은정 |
2021 | 트리즈(TRIZ)이론에 비추어 본 창의적 문제해결 학습의 개념적 모형개발 | 안병룡 |
2021 | 인지적 과제분석(Cognitive Task Analysis)데이터에 대한 전통적 방식과 텍스트마이닝 및 토픽모델링 방식의 차이에 관한 연구 | 김남정 |
2020-08 | 밀레니얼 세대 구성원의 팔로워십 역량 모형 및 측정도구 개발: 국내 대기업 집단을 중심으로 | 박상욱 |
2007-02 | 웹기반 학습 사이트 사용성 평가 도구 개발 | 서영석 |
2008-02 | 기업의 신뢰경영 실천을 위한 교육적 접근과 그 영향요인에 관한 사례연구 | 신동필 |
2009-02 | 사례기반학습에서 사례의 구성방식과 추론활동 지원도구가 학습결과에 미치는 효과 | 임영택 |
2009-02 | e-포트폴리오 학습 환경에서 활동 인식 지원 도구의 설계 기반 연구 | 전은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