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 | 탈근대 공간 담론에 비추어 본 좋은 대학수업 생태계의 개념적 모형 개발 | 임상훈 |
2007-02 | 탐구 기반 CSCL에서 실재감 유형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이은미 |
2016-02 | 통합교실 내 ADHD 아동 중재를 위한 온라인 교사 학습공동체 설계원리 개발 | 박현미 |
2015-02 | 트랜스미디어 리터러시 교육을 위한 개념 모형 개발 | 오현숙 |
2021 | 트리즈(TRIZ)이론에 비추어 본 창의적 문제해결 학습의 개념적 모형개발 | 안병룡 |
2021 | 팀 기반 학습에서 퍼실리테이터의 역할 규명에 관한 연구 : 아리스토텔레스의 실천적 지혜를 중심으로 | 노아연 |
2017-02 | 팀리더의 코칭리더십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자기주도학습과 혁신행동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 양수진 |
2013-02 | 팀원이 인식하는 팀장의 감성리더십 수준이 팀원의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배동휘 |
2019-02 | 팀원이 인식한 리더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팀원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팀원 팔로워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지앙준잉 |
2020-02 | 팀원이 인식한 팀장의 감성리더십이 팀원의 직무열의에 미치는 영향 : 조직공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전다영 |
2013-02 | 팔로워십 역량의 중요도 및 역량개발 요구도 분석 | 김희봉 |
2018-02 | 페미니즘 페다고지 기반의 대학교 여학생 진로 교과목 개발을 위한 설계기반연구(DBR) | 이재은 |
2013-02 | 페이스북 활용 학습에서 학습자의 상호작용 증진을 위한 교수전략에 관한 연구 | 최정아 |
2014-08 | 평생학습설계를 지원하는 e-포트폴리오 시스템 개발 | 권선화 |
2019-02 | 프로티언 경력(Protean Career)의 통합적 개념모형과 측정도구 개발 | 소병한 |
2021 | 플레이어 중심 게임기반학습의 개념적 모형 개발 | 이은택 |
2016-02 | 피드백 환경 인식과 조직변화저항·조직변화몰입의 관계에서 가치 일치의 매개효과 | 윤선경 |
2023 | 학교환경 언어재활사의 역할 규명에 관한 연구 | 오송민 |
2013-02 | 학생의 페르소나의 이해에 기반 한 입학사정관의 전문성 개발에 관한 연구 | 김유리 |
2015-08 | 학습동기 강화를 위한 학습지원 툴 설계 가이드라인 개발 연구 | 조아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