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64 to 283 of 1088

Issue DateTitleAuthor(s)
2022Wechat이 Mz세대&X 베이비붐 세대의 중국 소비자가 친환경 지속가능한 의류 구매의도에 주는 영향에 관한 연구회온경
2022What Drive Shopping Motivations for Revenge Consumption? The Moderating Effect of Negative Emotions Caused by The COVID-19LE TRAN PHUOC MAI HOANG
2016-08What Drives the Behavior of Investment Bankers? Risk Attitudes and Trading Characteristics우정석
2022What Social Media Influencer characteristics affect purchase intention? The role of Influencer-Brand Congruence and Influencer-Consumer Congruence as moderators하르첸코엘레나
2023When and Why Unethical Pro-Organizational Behavior is Related to Intention to Stay강연준
2022Who Cares about Consumers? Evidence from FTC Enforcement Actions이현호
2020-08Zero Returns in Chinese Bond Funds황지현
2016-08가격 지속성과 시장미시구조 효과: 중국 주식시장 실증 분석연구이연홍
2024가상현실 플랫폼 소비자들의 존재감과 결정 요인이 기능적 가치와 쾌락적 가치 그리고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지수
2020-01가상현실과 증강현실 환경에서의 쇼핑 체험이 소비자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분석한상린
2024가족 기업의 통제권이 혁신투자에 미치는 영향: 창업 가문 및 정치 연결 여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여항유
2023가족기업 후계자의 주인의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승계에 미치는 영향 분석이종환
2020-08가족기업에서 신뢰가 승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유기섭
2023가족기업에서의 승계자 후계자 간 갈등과 해소전략에 대한 연구이윤석
2023가족기업의 ESG 적용에 관한 연구오환방
2010-08가족친화적 고성과작업시스템에 대한 듀얼아젠다적 접근노세리
2020-08가치기반수용모델을 통한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제품의 소비자 수용과 지속적 사용에 관한 연구현효원
2021감사위원회 보상이 외부감사인 직급별 감사시간에 미치는 영향김민재
2019-09감사투입시간과 감사품질 및 이익투명성이명곤
2008-08감성 제품에서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인지도 및 지각된 품질이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장혜원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