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264 to 283 of 1088
Issue Date
Title
Author(s)
2022
Wechat이 Mz세대&X 베이비붐 세대의 중국 소비자가 친환경 지속가능한 의류 구매의도에 주는 영향에 관한 연구
회온경
2022
What Drive Shopping Motivations for Revenge Consumption? The Moderating Effect of Negative Emotions Caused by The COVID-19
LE TRAN PHUOC MAI HOANG
2016-08
What Drives the Behavior of Investment Bankers? Risk Attitudes and Trading Characteristics
우정석
2022
What Social Media Influencer characteristics affect purchase intention? The role of Influencer-Brand Congruence and Influencer-Consumer Congruence as moderators
하르첸코엘레나
2023
When and Why Unethical Pro-Organizational Behavior is Related to Intention to Stay
강연준
2022
Who Cares about Consumers? Evidence from FTC Enforcement Actions
이현호
2020-08
Zero Returns in Chinese Bond Funds
황지현
2016-08
가격 지속성과 시장미시구조 효과: 중국 주식시장 실증 분석연구
이연홍
2024
가상현실 플랫폼 소비자들의 존재감과 결정 요인이 기능적 가치와 쾌락적 가치 그리고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수
2020-01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환경에서의 쇼핑 체험이 소비자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분석
한상린
2024
가족 기업의 통제권이 혁신투자에 미치는 영향: 창업 가문 및 정치 연결 여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여항유
2023
가족기업 후계자의 주인의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승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이종환
2020-08
가족기업에서 신뢰가 승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유기섭
2023
가족기업에서의 승계자 후계자 간 갈등과 해소전략에 대한 연구
이윤석
2023
가족기업의 ESG 적용에 관한 연구
오환방
2010-08
가족친화적 고성과작업시스템에 대한 듀얼아젠다적 접근
노세리
2020-08
가치기반수용모델을 통한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제품의 소비자 수용과 지속적 사용에 관한 연구
현효원
2021
감사위원회 보상이 외부감사인 직급별 감사시간에 미치는 영향
김민재
2019-09
감사투입시간과 감사품질 및 이익투명성
이명곤
2008-08
감성 제품에서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인지도 및 지각된 품질이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혜원
1
2
3
4
5
6
7
8
9
10
11
55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