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지각된 대체불가능토큰(NFT)의 특성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홍원준 |
2024 | 한국 필란트로피의 확장 가능성 탐색 | 박장원 |
2024 | 메시지 프레임 및 소구유형이 기업이미지, ESG 인식,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란희 |
2023 | 물질문화로서 음반 미디어 중간 판매상에 관한 문화연구 | 이상진 |
2023 | 유료 Over The Top(OTT) 서비스 이용자의 전환의도와 대안탐색행동의 영향 요인연구 | 박만수 |
2023 | 뷰티기업 소셜미디어 마케팅 메시지 전략과 정보원 전략의 효과 연구 | 왕연 |
2023 | 동시대 미술 커뮤니케이션 연구 | 기국간 |
2022 | 온라인 게임규제의 적정성 연구 | 박현아 |
2021 | 개발도상국 교육방송 지원을 위한 한국 교육방송 모델 수립과 적용 : 가치사슬 분석을 중심으로 | 손홍석 |
2021 | The Effects of Perceived Corporate Philanthropy on Brand Equity and Consumer Loyalty | 한세현 |
2020-08 | 기부 관련 보도가 기부 인식과 참여 의향에 미치는 영향 - 토픽 모델링의 적용 | 정가은 |
2014-08 | 안전문화요인이 안전행태에 미치는 영향 | 김성연 |
2016-08 |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계약 관련 분쟁에 관한 연구 | 박성순 |
2016-08 | 언론의 초상권 침해에 있어 면책사유 적용에 관한 연구: | 동세호 |
2018-02 | 시각장애인의 저작물 접근과 향유에 대한 공익가치론적 연구 | 이영희 |
2017-08 | 한•중 토크쇼 프로그램의 포맷 특성에 관한 연구: JTBC의 <비정상회담>과 후난위성방송의 <천천향상>(天天向上)을 중심으로 | 우슈앙 |
2017-08 | 한국 미디어에 재현된 그리스의 국가 이미지에 관한 연구: TV 여행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를 중심으로 | Volakou Vasiliki |
2017-08 | 중한 공동제작 예능프로그램의 포맷 구성요소가 중국 시청자의 시청 태도 및 시청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응추 |
2017-08 | 중국 웹 자체제작 예능 프로그램의 시청동기와 내용적 특성이 만족도와 이용효과에 미치는 영향 | 하원 |
2017-08 | 인터넷 개인방송의 매체적 특성 및 이용자 능동적 행위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 차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