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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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The Effect of the Characteristics of Instagram Stores on Purchase Intention among Nigerian Users조나와네이미
2021The Effects of Perceived Corporate Philanthropy on Brand Equity and Consumer Loyalty한세현
2020-02TV간접광고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마소소
2023UCC 플랫폼의 정동노동과 감정구조에 관하여김태현
2019-02UGC 정보품질과 수용자의 주관적 인식이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샤오홍슈를 중심으로왕홍양
2020-08Z세대의 웹드라마 이용동기에 관한 연구이경
2021개발도상국 교육방송 지원을 위한 한국 교육방송 모델 수립과 적용 : 가치사슬 분석을 중심으로손홍석
2021걸그룹의 미디어 재현과 여성 팬의 수용에 관한 연구장호추
2021공연 오프닝 영상이 관객의 관람만족도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전 인식정도를 조절변수로유효정
2021공익연계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이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 공감능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의연군
2022공익적 라이브 커머스와 쇼 호스트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안택흔
2019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재현하는 리얼리티 속성에 대한 연구우박영
2023국민의 알권리와 뉴스 프레임조한나
2021글로벌 미디어 콘텐츠에 재현된 문화적 혼종성과 중국 내 수용에 관한 연구당지아
2020-08기부 관련 보도가 기부 인식과 참여 의향에 미치는 영향 - 토픽 모델링의 적용정가은
2016-02기업의 SNS 홍보와 친구 추천이 소비자 구매의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섭방방
2015-02기업의 위기 이력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공중의 관여도 간의 상호작용효과 연구김지혜
2020-08네이티브 광고의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설득효과 연구 : 소비자 반응 및 인지욕구 중심으로조아월
2019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의 이용 만족도와 지속사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송은지
2024넷플릭스가 재현하는‘한국성’과 글로벌 K-콘텐츠가 갖는 다층적 의미박수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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